메뉴

검색

제네시스, ‘2023 제네시스 챔피언십’ 티켓 판매 개시

육동윤 기자

기사입력 : 2023-09-19 19:04

지난해 개최된 2022 제네시스 챔피언십,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 전경 사진=제네시스이미지 확대보기
지난해 개최된 2022 제네시스 챔피언십,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 전경 사진=제네시스
제네시스 브랜드가 오는 10월 12일부터 열리는 ‘2023 제네시스 챔피언십’ 입장권을 판매한다. 티켓 판매는 19일부터 온라인몰 ‘제네시스 부티크(GENESIS BOUTIQUE)’에서 시작하며 종료일은 내달 9일이다.

2023 제네시스 챔피언십은 지난 2017년 처음 시작됐으며, 한국프로골프협회(이하 KPGA) 코리안투어 최초로 3만 갤러리 시대를 열었다. 총 상금 15억원(우승상금 3억원)을 비롯해 KPGA 선수들에게 미국프로골프협회(이하 PGA) 투어, DP월드투어 등 글로벌 투어 참가 기회를 제공하는 수준 높은 경기로 꼽힌다. 대회는 내달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 간 인천 송도에 위치한 잭 니클라우스 콜프클럽 코리아에서 개최된다.
특히, 올해 대회에는 2019~2022년 제네시스 챔피언십 역대 우승자들이 참가한다. 임성재 선수, 김태훈 선수, 이재경 선수, 김영수 선수 등 한국 남자 골프를 대표하는 주요 선수들이 참가 대표 선수들이다.

입장권은 일일 또는 전일로 관람이 가능한 ‘그라운드 입장권’ 외에도 소지자에게 특별한 혜택이 제공되는 ‘챔피언십 라운지 입장권’, ‘제네시스 스위트 입장권’ 총 세 종류로 구성됐다.

챔피언십 라운지 입장권 소지자는 18번 홀 그린에 새롭게 개설된 ‘챔피언십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 밖에도 대회 공식 모자 증정, 추첨을 통한 오너러리 옵저버 관람 기회 제공, 전일 케이터링 서비스 제공, 대회장 내 전용 주차공간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제네시스 스위트 입장권은 제네시스 차량 오너들만이 구매 가능하다. 소지자에게는 챔피언십 라운지 입장권 혜택을 포함하고도 대회 공식 우산 증정, 주요 선수 팬사인회 참가 등의 혜택 추가 특전이 제공된다.
송민규 제네시스사업본부장 부사장은 “7년째 이어져 온 제네시스 챔피언십은 대한민국 남자 골프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는 KPGA 선수들의 활약을 가까이에서 관전할 수 있는 기회”라며 “모든 선수와 캐디, 팬들에게 제네시스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육동윤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dy33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