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이 노쇼 없는 채용 문화 독려를 위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22일까지 알바 구직자에게 면접을 제안하면 LG스탠바이미, 다이슨 공기청정기 등을 증정하는 '면접제안' 이벤트다.
알바몬은 6일 자사 기업회원을 대상으로 '면접제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고를 보고 지원한 구직자에게 알바몬의 '면접제안' 기능을 활용해 면접 날짜와 시간을 제안하고 ‘응모하기’를 눌러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면접제안 기능을 이용한 사장님들께는 추첨을 통해 △LG스탠바이미(1명)와 △다이슨 공기청정기(1명)를 증정하며, 그 외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알바몬 제트 2만원 이용권 또는 △네이버페이 3000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오는 22일까지이며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에 관한 사항은 알바몬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알바몬 관계자는 "알바몬의 면접제안 기능을 이용하면 지원자들에게 직접 전화나 문자를 보내지 않고도 면접을 잡고 일정을 조율할 수 있어 바쁜 사장님들이 일손을 덜 수 있다. 또한 면접 전날 지원자에게 면접 참석 독려 알림톡을 발송하여 노쇼를 방지할 수 있다."면서 "면접제안 기능을 이용해 보고 경품을 증정받을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사장님들의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편슬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yeonhaey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