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모빌리티
글로벌게이머즈
더 블링스
전체기사
글로벌비즈
미국·북미
중국
일본
아시아·호주
유럽
중남미·중동·아프리카
국제
글로벌CEO
종합
정치
경제
사회
전국
연예·스포츠
인물동정·인사·부고
기타
금융
은행
보험
카드
제2금융
금융일반
증권
해외증시 시황·전망
해외증시 특징주
해외증시 일반
국내증시 시황·전망
국내증시 특징주
국내증시 일반
암호화폐
산업
경제단체
전기·전자
자동차
중화학
항공·조선
반도체·디스플레이
철강
산업일반
ICT
통신·뉴미디어
IT일반
과학일반
게임
부동산·공기업
건설·부동산
분양
공기업
부동산일반
유통경제
식음료
패션∙뷰티
소비자
유통일반
생활일반
제약∙바이오
제약
바이오
헬스
소상공인
소상공인뉴스
지원사업
연합회소식
ESG경영
기업지배구조
ESG일반
오피니언
사설
기고
데스크칼럼
기자수첩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텔레그램
메뉴
언어선택
검색
전체기사
글로벌비즈
종합
금융
증권
산업
ICT
부동산·공기업
유통경제
제약∙바이오
소상공인
ESG경영
오피니언
HOME
>
ICT
>
IT일반
[속보] 샘 알트만 전 오픈AI CEO, 마이크로소프트에 합류
이용수 기자 / 입력 : 2023-11-20 17:19
폰트크기 조정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사티아 나델리 트위터 갈무리
오픈AI에서 사실상 해고된 샘 알트먼 전 오픈AI CEO가 마이크로소프트에 전격 합류한다.
사티아 나델라 마이크로소프트 최고경영자(CEO)는 오픈AI를 나온 샘 알트만 전 CEO와 그레그 블록먼 전 회장이 새로운 고도의 인공지능(AI) 연구팀을 이끌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에 입사한다고 X(옛 트위터)를 통해 밝혔다.
이용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iscrait@g-enews.com
많이 본 뉴스
1
도파민 대폭발, '성세천하' 첫 한국 팬미팅
2
넥슨, 문체부와 2500억 원 규모 펀드 출범…이정헌 대표 겸임
3
넷마블 '솔', 양대 앱마켓 매출 1위 석권
4
엔비디아, AI 인프라 확장 가속…슈퍼컴퓨터 로봇 안전 플랫폼 공개
5
'라인' 피 수혈 받은 카카오게임즈…'연매출 1조' 부활 꿈꾼다
Headline
코스피, 8400선 회복...삼전, '대장주' 탈환
'반도체 호황' 이면 중소기업·자영업자 '흔들'
'매도' 없는 증권사 리포트, 목표가 상향 경쟁
마이크론, 오늘 실적 발표...관전 포인트 3
글로벌 슈퍼리치
AI 자산관리 확산에 백만장자 고객도 밀린다
국적은 그대로, 자산은 이동…미국 부자들의 ‘다중 거점 전략’ 3가지 신호
김대호 진단
돈의 질서 ⑩ 뉴욕증시 주도주 변천 "MANGOS6+ FAB10" ... 기획시리즈
돈의 질서 ⑨ ETF를 잡아라 "개별종목 투자의 한계"...기획시리즈
돈의 질서 ⑧ 토큰화(Tokenization) "조각 금융의 신세계"...기획시리즈
공유하기
닫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폰트1
폰트2
폰트3
폰트4
폰트5
폰트6
글로벌비즈
종합
금융
증권
산업
ICT
부동산·공기업
유통경제
제약∙바이오
소상공인
ESG경영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