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부산 기장군, 12일 ‘2024 기장열린음악회’ 개최

이미지 확대보기
부산 기장군(군수 정종복)은 오는 12일 오후 8시, 기장현대차드림볼파크 공원구장에서 ‘2024 기장열린음악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기장열린음악회은 군민들의 문화향유 기회와 군민 화합의 장 제공을 위해 마련됐으며 매년 색다른 테마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함께하는 고품격 음악회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2024 기장열린음악회’는 기장 대표 문화축제인 ‘제18회 차성문화제(10월 12일~13일)’와 연계해 개최된다. 싸군의 EDM Party, 걸그룹 미미로즈의 K-POP 공연과 가수 KCM, 거미의 발라드 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가수들이 출연한다.

정종복 기장군수는“이번 기장열린음악회에는 젊은 세대는 물론 중장년층 등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많은 분들이 기장열린음악회와 군 대표 문화축제인 차성문화제를 방문하셔서, 가을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기장열린음악회가 열리는 제18회 차성문화제(12일~13일)는 기장군의 전통문화 계승발전과 군민화합을 위한 문화축제 행사이다. 올해에는 기장의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공연 행사를 마련해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펼쳐진다.


강세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emin3824@g-enews.com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