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이번에 온리추얼이 입점한 올리브베러는 CJ올리브영이 K-뷰티에 이어 웰니스 영역으로 확장해 선보이는 웰니스 큐레이팅 플랫폼이다. 이너뷰티와 건강기능식품, 헬스케어, 라이프케어 제품을 중심으로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한 웰니스 큐레이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온리추얼은 ‘나를 위한 이너뷰티 루틴’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중심으로,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올리브베러의 취지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입점을 통해 온리추얼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자기관리를 즐기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올리브베러 광화문점에서 온리추얼은 2층 이너뷰티·슬리밍 존에 자리 잡는다. 대표 제품인 ‘온리추얼 슬리밍컷 다이어트’는 식약처로부터 4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를 기반으로 식후 혈당 상승 억제, 배변활동 개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온리추얼 글로우업 콜라겐’은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리포좀 글루타치온을 배합하고, 엘라스틴·히알루론산·세라마이드 등 피부를 위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헥토헬스케어 마케팅 담당자는 “이너뷰티 제품 특성상 온라인 리뷰만으로는 구매를 결정하기 어려웠던 소비자들에게, 직접 경험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각자의 리듬에 맞춰 더 쉽고 건강하게 온리추얼을 만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