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청호나이스, ‘깨끗한 잠’ 가치 앞세워 프리미엄 매트리스 시장 입지 강화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듀얼드림’    사진=청호나이스이미지 확대보기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듀얼드림’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위생과 케어를 핵심 가치로 내세우며 프리미엄 매트리스 시장에서 차별화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최근 매트리스 시장은 단순한 착와감 중심의 경쟁을 넘어, 위생관리와 케어 서비스를 포함한 종합 수면 솔루션 경쟁으로 변화하고 있다. 청호나이스는 이러한 흐름에 맞춰 제품과 전문 케어 서비스를 결합한 렌탈 모델을 중심으로 ‘깨끗한 잠’ 브랜드 메시지를 강화하고 있다.

‘깨끗한 잠’을 중심으로 한 청호나이스 CF는 주요 OTT플랫폼과 디지털 채널을 통해 노출되며, 청결하고 쾌적한 수면환경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렌탈 고객은 전문 교육을 이수한 ‘청호 케어마스터’가 방문해 정기적인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진행한다. 해당 서비스는 7단계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염도 측정 △프레임 케어 및 워싱 △바디∙사이드 케어 △진드기 안심 케어 △UV 스틱 살균 등의 체계적인 관리를 제공해 위생 수준을 한층 높여준다.
청호나이스 인기제품 ‘듀얼드림’ 매트리스는 두 가지 강선을 적용한 독립 포켓스프링을 7구역으로 구성해 신체 하중을 세밀하게 분산시켜 수면 중 움직임에도 몸을 부드럽게 감싸준다. 또한 침대 4면에 폼 케이스 적용으로 침대 코너의 내구성을 강화해 오랜 사용에도 견고함을 유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피부에 자극이 없는 식물성 원단인 모달 원단으로 제작되어 부드럽고 위생적이며, 친환경 인증인 오코텍스 에코 패스포트(OEKO-TEX ECO PASSPORT)인증을 받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최근 홈케어 총국을 공식 출범하고, 매트리스 케어를 포함한 전반적인 홈케어 서비스 체계를 본격적으로 고도화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프리미엄 매트리스 시장에서 서비스 경쟁력을 한층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