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가을을 맞아 ‘테이스티 어텀’을 콘셉트로 한 다채로운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가을 시즌에는 맛있고 신선한 가을 미식 식재료를 빕스만의 스타일로 해석해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참치, 연어, 가리비 등의 해산물과 무화과, 호박 등의 가을 미식 식재료를 샐러드, 씨푸드, 디저트와 같은 다채로운 요리로 선보인다. 또한 무제한 와인과 맥주 페어링을 통해 더욱 풍미 깊은 다이닝 경험을 제공한다.
참치회에 샴페인 비니거(발효식초)와 참깨소스를 곁들인 ‘튜나 타르타르’, 허브 갈릭 소스로 풍미를 더한 뒤 향긋한 레몬버터 소스를 곁들인 ‘갈릭 연어 구이’, 빕스의 특제 칠리 소스로 요리한 싱가포르식 ‘어텀 칠리 크랩’ 그리고 쫄깃한 조갯살이 들어간 클램차우더 스프에 페이스트리를 얹어 구워낸 ‘앙쿠르트 클램차우더 스프’까지 풍부한 미식 버라이어티를 재현했다.
그 외에도 달콤한 단호박과 고소한 리코타 치즈의 조화가 어우러진 ‘메이플 펌킨 피자’, 표고·느타리 버섯과 트러플 소스로 맛을 낸 ‘트러플 머쉬룸 피자’ 등 가을 한정 피자도 선보인다. ‘무화과 얼그레이 케이크’, ‘골든 애플 치즈 케이크’ 등 가을 무드의 디저트와 무제한 와인, 맥주 페어링도 눈길을 끈다.
빕스는 가을 신메뉴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인기 유튜브 채널 ‘안될과학’의 궤도와 웹툰 작가 김풍이 함께한 ‘알.쓸.신.쩝.’ 디지털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알.쓸.신.쩝.’은 ‘알고 보면 쓸데 많은 신박한 쩝쩝사전’의 약자로, 궤도와 김풍이 요리에 숨겨진 과학 지식을 흥미롭게 풀어냈으며 빕스의 메뉴를 활용해 이전에 없던 새로운 신메뉴를 선보이며 빕스의 미식 경험을 폭 넓게 확장해 주목받고 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빕잘알 맛랩(LAB) 박사 모집 이벤트’는 빕스를 잘 아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빕스를 직접 방문하거나 이전의 빕스 경험을 토대로 다양한 메뉴를 조합해 창의적이고 색다른 메뉴를 만들어 구글 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편, 5일 오후 9시에는 개그우먼 홍현희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샵뚱’ 한현재 원장이 함께 G마켓 라이브 방송을 통해 1만5000원 어텀 바우처를 15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해당 바우처는 라이브 방송 이후에도 오는 15일까지 G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사용 기한은 10월 31일까지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연어, 무화과, 호박 등 가을 미식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풍성하게 선보인다”며 “올 가을 빕스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더욱 특별하고 풍요로운 다이닝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