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세븐일레븐, '무설탕' 상품 라인업 확대…노슈가애디드와 협업

PB커피·젤리·탄산음료에 하이볼·막걸리 등 출시 예고…상품 강화

송수연 기자

기사입력 : 2023-05-08 10:07

사진=세븐일레븐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노슈가애디드와 협업을 통해 커피, 하이볼, 막걸리, 콜라, 사이다, 아이스크림, 젤리 등 다양한 설탕 무첨가 상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설탕 무첨가 상품이 신소비트렌드로 급부상함에 따른 것으로 관련 상품을 강화, 본격적인 라인업 구축에 나서 시장 수요에 대응하겠다는 방침이다.

세븐일레븐과 손잡은 노슈가애디드는 설탕을 넣지 않은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이며, ‘설탕 무첨가(Zero Sugar)’ 트렌드에 한 획을 그은 신진 브랜드로 MZ세대에게 주목받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첫 번째 협업 상품으로 ‘PB 세븐셀렉트 노슈가애디드커피 2종(노슈가애디드헤이즐넛향, 노슈가애디드카페라떼)’과 노슈가애디드 ‘디저트젤리 2종(노슈가애디드샤인머스캣젤리, 노슈가애디드망고젤리)’을 지난 3일 선보였다.

노슈가애디드헤이즐넛향은 0칼로리 커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노슈가애디드카페라떼는 우유함량 20%의 풍부한 우유 맛이 특징이며 두 상품 모두 설탕은 첨가되지 않았다.

노슈가애디드 디저트젤리 2종은 설탕뿐 아니라 어떠한 당류도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샤인머스캣과 망고 맛을 첨가했으며 망고 젤리는 0Kcal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10일 ‘노슈가애디드 마시는 젤리 2종(노슈가애디드오렌지망고젤리, 노슈가애디드사과젤리)’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PB 세븐셀렉트 노슈가애디드도넛’, ‘노슈가애디드 사과주(막걸리)’도 출시된다.
탄산음료, 아이스크림, 과자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노슈가애디드와 협업을 통한 설탕 무첨가 상품을 이달 내 추가로 선보일 계획으로 최초로 설탕 무첨가 하이볼까지 출시를 앞두고 있다.

김흥식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장은 “최근 헬시 트레저 등의 트렌드와 함께 제로슈가 상품들이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운데, 건강하고 달콤한 먹거리를 위해 노슈가애디드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을 발 빠르게 출시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