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BBQ 치킨 주문하고 해피포인트 받자"…BBQ, SPC 섹타나인과 맞손

BBQ 주문시 '해피포인트' 적립∙사용 가능…배달 플랫폼 '해피오더'로 전 매장 배달 서비스

송수연 기자

기사입력 : 2023-05-04 11:10

사진=BBQ이미지 확대보기
사진=BBQ
제너시스BBQ 그룹이 SPC의 IT서비스 및 마케팅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과 해피포인트 멤버십 제휴 등 F&B 플랫폼 제공을 위한 MOU를 체결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BBQ의 상품력과 섹타나인의 디지털 플랫폼 역량 협업을 통해 상호 멤버십 혜택 강화 및 관련 사업 시너지 창출을 목적으로 한다. 양사는 협약을 통해 △멤버십 및 포인트 제휴 △플랫폼 연동 통한 커머스 역량 강화 △빅데이터 기반 공동 마케팅 등을 추진한다. 협약식에는 제너시스BBQ 김태천 부회장과 섹타나인 이경배 대표이사를 비롯해 양사 임직원 및 관계자가 참석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고객은 BBQ 치킨 주문 시 섹타나인의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를 적립 및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오프라인 시스템을 먼저 도입하고 BBQ앱과 홈페이지를 통한 멤버십 제휴는 추후 도입될 예정이다.

BBQ는 섹타나인의 배달·픽업 플랫폼 '해피오더'에 입점해 이를 통해 전 매장 배달과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커머스 몰 '해피마켓' 선물하기를 통한 BBQ 모바일상품권 판매 및 도보 배달 플랫폼 '해피크루' 서비스 활성화도 계획 중이다.

BBQ 관계자는 "2300만 회원을 보유한 해피포인트와의 멤버십 제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외부 채널과의 전략적 제휴를 확대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