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hy '얼야 애플망고', 네이버 라방서 한정판 세트 35% 할인

한정판 굿즈 포함 기획세트 총 3000개 판매

안희진 기자

기사입력 : 2022-05-17 18:09

hy '얼려먹는 야쿠르트 애플망고' 한정판 굿즈 세트. 사진=hy이미지 확대보기
hy '얼려먹는 야쿠르트 애플망고' 한정판 굿즈 세트. 사진=hy


hy가 '얼려먹는 야쿠르트 애플망고(얼야 애플망고)'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실시간 방송을 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 한정판 굿즈가 포함된 기획세트를 35% 할인 판매 한다. 총 판매 수량은 3000개이며 얼야 애플망고 10입, 야쿠르트 아이스글러브, 야쿠르트 스푼 3가지로 구성됐다.

방송 진행 방식도 색다르다. hy의 가상 아이돌 그룹인 '하이파이브(HY-FIVE)'의 멤버 쿠르가 출연해 얼야 애플망고송에 맞춘 댄스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야쿠르트 굿즈 마이크, 신라호텔 숙박권 등을 지급한다.

서준호 hy 마케팅담당은 "얼려먹는 야쿠르트 애플망고는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애플망고 빙수를 착안해 만들었다"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로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hy가 지난 4월 출시한 얼야 애플망고는 국내산 제주 애플망고를 사용해 만들어졌다. hy의 50년의 기술이 담긴 특허 프로바이오틱스를 100억 CFU(유산균의 집락 형성 단위) 함유했다. 천연 감미료인 자일리톨도 더해 맛과 건강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얼야 애플망고는 출시 이후 하루 평균 13만개가 판매되고 있으며, 이달 기준 누적판매량 250만개를 넘어섰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