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유통가 소식(24일)] 다이소·롯데시네마·콜러·장수돌침대·필립스

손민지 기자

기사입력 : 2021-07-24 06:00

다이소는 '아이스 음료잔 기획전'을 벌이고 있다. 사진=다이소이미지 확대보기
다이소는 '아이스 음료잔 기획전'을 벌이고 있다. 사진=다이소

◇ ㈜아성다이소, 시원한 여름을 담아요! ‘아이스 음료잔 기획전’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이하 다이소)는 지난 22일부터 ‘아이스 음료잔 기획전’을 개최하고 있다. 집에서도 감성 충만한 카페를 연출할 수 있도록 플라스틱 컵, 유리컵, 아이스 트레이 등 총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385㎖ 용량의 ‘사선형 물컵’은 색감과 디자인이 독특해 투명한 음료를 마시기 좋고, 그립감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고블렛(Goblet) 잔은 와인잔과 비슷하게 생긴 잔으로 손잡이가 짧게 디자인됐다. 플라스틱 재질에 다양한 색감과 형태로 만들어져, 홈파티 때 색다른 느낌을 내기에 좋다.

300㎖~480㎖ 다양한 크기로 기획된 ‘팔각 하이볼’은 적당한 두께감으로 무겁지 않고 입구가 넓어 큰 얼음을 사용하기에도 적당하다.

이 밖에도 ‘아이스 트레이 3구(원형)’ ‘실리콘 아이스 트레이(10구)’ 등 차가운 음료를 즐기고 싶을 때 쓸 수 있는 제품이 이번 기획전에서 판매된다.

롯데시네마, ‘포토카드 서비스’ 출시 기념 인증 행사 개최

롯데시네마가 '포토카드 서비스'를 출시했다. 사진=롯데시네마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시네마가 '포토카드 서비스'를 출시했다. 사진=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가 ‘포토카드 서비스’를 내놓고 그 기념으로 ‘포토카드 인증샷 이벤트’를 개최한다.

롯데시네마 포토카드는 앞면에는 나만의 사진이나 영화와 관련된 이미지를, 뒷면에는 영화 관람 이력 또는 나만의 문구를 작성하고 편집해 간직할 수 있는 서비스다. 포토카드는 한 매에 1000원으로 구매 건당 최대 8매까지 만들 수 있다.

롯데시네마는 지난 1월 포토티켓을 선보였으며 포토티켓은 상영관 입장 시 티켓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편의성 덕에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새로 나온 포토카드는 포토티켓의 기능을 보완한 것으로, 영화 관람 후 관람 이력을 확인해 추가 제작할 수 있는 기능과 함께 포토카드 뒷면에 나만의 특별한 문구를 입력할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됐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8월 20일까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포토카드 제작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린 총 10명의 고객에게 영화관람권을 각 2매씩 증정한다.

콜러, 판매율 1위 주방수전 ‘말레코 터치리스’ 할인 판매

콜러는 오는 7월 말까지 '말레코 터치리스' 주방수전 2종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콜러이미지 확대보기
콜러는 오는 7월 말까지 '말레코 터치리스' 주방수전 2종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콜러


프리미엄 키친 앤 바스 브랜드 콜러가 오는 7월 말까지 ‘말레코 터치리스’ 주방수전 2종을 공식 브랜드몰에서 15만 원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유광, 무광 두 개 버전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말레코 터치리스는 올해 상반기 브랜드몰 주방수전 판매량 50%를 차지한 인기 제품이다. 센서 부위 근처로 손을 가볍게 가져가면 자동으로 작동되는 ‘터치리스’ 기능으로 손에 세제나 양념이 묻은 상태에서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스윕 스프레이’ 기능은 넓은 분사각과 강력한 물줄기로 다양한 크기의 그릇과 조리 도구를 빈틈없이 세척해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콜러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말레코 터치리스 주방 수전 구매 고객 전원에게 독일 친환경 세제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 2세트 또는 만능 청소 세제 4종을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일부를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행사도 마련돼 있다.

장수돌침대, ‘이달의 후끈템’ 할인 프로모션 진행


장수돌침대는 오는 8월 말까지 '이달의 후끈템'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장수돌침대이미지 확대보기
장수돌침대는 오는 8월 말까지 '이달의 후끈템'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장수돌침대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장수돌침대㈜장수산업은 오는 8월 말까지 ‘이달의 후끈템’ 프로모션을 벌인다.

이달의 후끈템은 장수돌소파 인기 상품인 ‘네스트 1인용 가죽 돌소파’와 ‘네스트 1인용 가죽 흙소파’ 제품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해당 혜택은 장수돌침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장수샵’에서 제품을 구매했을 때만 누릴 수 있다.

장수돌침대 관계자는 “1~2인 가구의 증가로 네스트에 대한 상품 문의가 이어져 약 두 달간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필립스, '헬로 썸머 리뷰 이벤트'로 풍성한 경품 증정


필립스는 오는 8월 말까지 '헬로 썸머 리뷰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필립스이미지 확대보기
필립스는 오는 8월 말까지 '헬로 썸머 리뷰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필립스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이하 필립스)는 자사 제품을 구매한 후 리뷰를 남긴 고객을 추첨해 총 1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헬로 썸머 리뷰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11번가, G마켓, 옥션, 네이버, SSG닷컴, 롯데ON, 롯데아이몰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주방가전, 다리미, 커피머신을 8월 31일까지 산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온라인 쇼핑몰의 상품 페이지에 오는 9월 19일까지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고 별도의 네이버 폼으로 인증하면 행사에 자동 응모된다.

필립스는 추첨에 선발된 인원에게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갤럭시 탭 S7’ ‘쿠쿠 트윈프레셔 6인용 밥솥’을 비롯한 다채로운 경품을 준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