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그린코스㈜, 반려동물케어 전문 브랜드 ‘피터펫’ 론칭…‘이마트 몰리스펫샵’ 입점 완료

정영일 기자

기사입력 : 2019-10-11 11:24

오브이코스몰 피터펫 샴푸 3종. 사진=그린코스이미지 확대보기
오브이코스몰 피터펫 샴푸 3종. 사진=그린코스
그린코스㈜가 제조하고 ㈜오브이코스가 판매하는 반려동물 용품 전문 브랜드 ‘피터펫(PETERPET)’이 9월 정식 론칭을 시작으로 지난 9일부터 ‘이마트 몰리스펫샵’ 전국 34개 지점에 입점하며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했다고 11일 밝혔다.

피터펫은 ‘반려동물의 영원한 친구’라는 슬로건 아래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며 좋은 성분으로 만든 제품을 선사하는 브랜드로서, 제품에 자연유래 성분을 아낌없이 사용해 반려인들 모두가 안심하고 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현재 반려견 피모 타입에 따른 △올인원샴푸 3종(치얼업카밍, 트윙클업실키, 탱글업볼륨) △퍼퓸 미스트 2종(허브,라벤더)이 출시됐고 점진적으로 제품 라인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오브이코스몰 피터펫 내추럴 팻케어 미스트 2종. 사진=그린코스이미지 확대보기
오브이코스몰 피터펫 내추럴 팻케어 미스트 2종. 사진=그린코스


해당 제품 제조사인 그린코스㈜는 1992년 화장품 산업을 시작해 ‘그린코스로부터 시작되는 아름다운 변화’라는 기업 이념 아래 화장품을 비롯해 의약외품, 동물용의약외품 등 OEM&ODM 전문사로 성장한 기업이다.

올해 2월 자연유래 성분을 담은 애견용품 브랜드 ‘조아나’ 론칭과 다이소 입점을 시작으로 현재 ‘피터펫’ 브랜드까지 선보이면서 동물의약외품시장의 선도 기업으로 자리 매김했다. 더불어 중국·일본·미국 등의 고객사들에게도 러브콜을 받으며 해외 진출 또한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피터펫 브랜드 담당자는 “국내외 반려동물 관련 시장 규모가 급속도로 성장해나가고 있고, 펫팸족(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생각하는) 인구가 1000만 명을 돌파한 만큼 꼼꼼하고 엄격한 원료 선택이 바탕이 된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