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제너시스BBQ, 파인캐쥬얼 다이닝 소고기 전문 브랜드 ‘소신’ 론칭…10일 미금에 1호점 오픈

프리미엄 메뉴와 서비스 특징…’붓쳐’ 콘셉트 도입

정영일 기자

기사입력 : 2019-08-10 00:00

제너시스 BBQ가 파인 캐쥬얼(Fine Casual) 소고기 전문 브랜드 ‘소신’을 론칭하고 국내 최고 외식브랜드로서의 위상 강화에 나섰다. 사진=제너시스 BBQ이미지 확대보기
제너시스 BBQ가 파인 캐쥬얼(Fine Casual) 소고기 전문 브랜드 ‘소신’을 론칭하고 국내 최고 외식브랜드로서의 위상 강화에 나섰다. 사진=제너시스 BBQ
제너시스 BBQ(회장 윤홍근)가 파인 캐쥬얼(Fine Casual) 소고기 전문 브랜드 ‘소신’을 론칭하고 국내 최고 외식브랜드로서의 위상 강화에 나섰다.

경기도 분당 미금역 현대엠코 빌딩에 10일 사전 오픈하는 ‘소신’은 일반적으로 소비자가 자리에 앉아 정해진 메뉴를 주문하는 것과는 달리, 쇼케이스에서 직접 고기 부위를 정하고 필요한 양을 선택해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을 도입했다.
또 최고 품질과 서비스를 최상의 제품과 함께 제공하는 파인 다이닝(Fine Dining)에 초점을 두고 이를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제너시스BBQ 측은 ‘소신’ 브랜드를 국내 대표 소고기 전문점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수개월 동안 외식 트렌드 조사를 면밀히 거쳤다고 설명했다.

이를 통해 ‘소신’은 매장 숙성고에서 프리미엄 소고기 본연의 맛을 구현한 등심·갈비살·살치살·부채살 등 원하는 부위를 방문 고객들이 직접 쇼케이스에서 보고 원하는 양을 마음껏 주문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매장 내부 역시 소비자들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조성했다. 뉴욕 육류의 메카인 ‘미트 패킹 디스트릭트(Meat Packing District)’의 정통성을 표방하는 도르레 저울, 도축칼 등의 오브제를 통해 과거와 현대를 잇는 소고기 정통성을 모던한 느낌으로 풀어내고 고급스러운 색감과 우드를 활용한 따뜻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연출했다.
‘소신’에서는 ‘볼빨간스테이크덮밥’, ‘산더미버섯불고기’ 등 이곳에서만 맛 볼 수 있는 새로운 한식과 ‘초대마왕갈비탕’, ‘육회비빔밥’ 등 식사 메뉴를 강화해 점심에도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한다. 특히 고기를 구워먹은 뒤 주문할 수 있는 후식메뉴 (4000원의 된장찌개, 된장술밥, 깍두기볶음밥, 냉면)도 색다르고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상열 GNS F&B대표는 “소신은 맛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감성까지 자극할 수 있는 가심비(價心費, 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를 의미하는 용어)를 추구하기 위해 가격 거품을 과감히 걷어내 부담 없이 소고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프리미엄 소고기(부채살1인분, 150g)를 9900원에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