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쎌바이오텍, '비타푸드 유럽 2025' 참가

쏄바이오텍은 비타푸드 유럽 2025에 참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쎌바이오텍이미지 확대보기
쏄바이오텍은 비타푸드 유럽 2025에 참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쎌바이오텍
쎌바이오텍은 20일부터 22일(현지시각)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비타푸드 유럽 2025'에 참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쎌바이오텍 듀오락은 K-유산균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독립 부스로 참여했으며 유럽 시장 수출 확대를 목표로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했다.
비타푸드 유럽은 지난 1997년부터 시작된 세계 최대 규모의 건강기능식품 박람회로 전 세계 트렌드와 기술 발전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중요한 행사다. 올해 박람회에는 162개국 1400개 기업이 참가하고, 2만명 이상의 업계 전문가들이 모여 건기식 분야의 최신 동향을 공유했다.

쎌바이오텍은 이번 행사에서 글로벌 트렌드에 발맞춰 신제품 2종 '듀오락 브레인 가드'와 '듀오락 슬림펫'을 가장 혁신적인 제품들을 모아 소개하는 '뉴 프로덕트 존'과 '펫 뉴트리션 존'에 선보였다. 특히 듀오락 브레인 가드’ CBT 유산균의 경도인지장애 개선 효과를 임상시험으로 입증한 제품으로 이번 박람회에서 최초로 공개되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 외에도 쎌바이오텍은 K-유산균을 활용한 대장암 혁신 신약 'PP-P8'의 임상 개시, 미국 FDA GRAS 세계 최다 등재, 오케이 코셔 인증 추가 획득 등 세계 최고 수준의 유산균 개발 기술력과 제조 노하우를 소개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강조했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비타푸드 유럽 박람회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이 글로벌 시장에서 K-유산균의 기술력과 저력을 입증하는 매우 중요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기술력 강화를 통해 주요 글로벌 기업들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확보하고, 새로운 수출 교두보를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