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사하지사, ‘애아원’서 하늘반창고 키즈 활동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사하지사가 지난 20일 애아원을 찾아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울산경남본부이미지 확대보기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사하지사가 지난 20일 애아원을 찾아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울산경남본부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사하지사(지사장 정순현)는 지난 20일 관내 아동 양육 시설인 애아원을 방문해 ‘하늘반창고 키즈’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했다.
24일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울산경남본부에 따르면 ‘하늘반창고 키즈’는 복지시설 입소 아동들이 성인이 될 때까지 지속 후원할뿐만 아니라 향후 사회인으로서 자립을 지원하는 공단 대표 사회공헌 사업이다.

이번 활동으로는 아이들이 따뜻한 밥을 통해 건강하고 씩씩하게 신학기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찹쌀 10kg, 10포대를 후원물품으로 전달하며 나눔의 행복을 실천했다.

나눔과 더불어 향후 활동방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앞으로 분기마다 아이들의 보금자리를 위한 청결활동을 진행하기로 하는 등 다양한 활동도 함께하기로 했다.
정순현 지사장은 “앞으로도 대표 사회공헌‘하늘반창고 키즈’를 바탕으로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 아동과 청소년들의 건강한 미래를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하고 지역 내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실현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강세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emin3824@g-enews.com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