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넥슨, '히트2' 첫 오프라인 행사 개최

박상현 캐스터, 박영식 PD 등 참여…15개 길드 150여명 이용자와 함께

이원용 기자

기사입력 : 2022-12-20 08:20

'히트투나잇' 진행을 맡은 박상현 캐스터(왼쪽)과 이용자의 질문에 답하고 있는 박영식 넥슨게임즈 '히트2' 프로듀서. 사진=넥슨이미지 확대보기
'히트투나잇' 진행을 맡은 박상현 캐스터(왼쪽)과 이용자의 질문에 답하고 있는 박영식 넥슨게임즈 '히트2' 프로듀서. 사진=넥슨
넥슨이 올 8월 25일 출시한 MMORPG '히트(HIT, Heroes of Incredible Tales)2' 이용자들을 위한 첫 오프라인 행사 '히트투나잇'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히트투나잇'은 서울 마포 소재 호텔 나루 서울에서 17일, 15개 길드 150여 명의 이용자들을 초청해 진행됐다. 박상현 e스포츠 캐스터가 사회를 맡았으며 '히트2' 개발사 넥슨게임즈의 박영식 프로듀서(PD) 등 개발진이 참여해 발표와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넥슨게임즈는 이번 해앗에서 신규 종족 '벨루아'를 12월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또 원작의 캐릭터 아니카를 모티브로 한 신규 직업 '낫', 이용자 간 경쟁(PvP) 콘텐츠 '난투전', 새로운 최상위 레벨 지역 '폰투나스' 등을 내년 1분기에 선보일 계획이다.

행사장은 게임 테마 포토존과 럭키드로우 등으로 꾸며졌으며, 넥슨은 행사 말미에는 '크리스마스 기프트 박스' 즉석 추첨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했다.

박영식 PD는 "이용자들이 만족할만한 속도로 신규 콘텐츠들을 선보이고자 속도를 내고 있다"며 "히트2' 핵심 재미인 활발한 전투, 거래 등 이용자간 상호작용을 보다 활성화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
원조 전기차 맛집 테슬라 모델 3, 페이스리프트 정말 살만한가?
비 오는 날 즐기는 오픈카의 낭만, 미니 쿠퍼 S 컨버터블
포르쉐 못지 않은 스펙, 또 다른 드림카 마세라티 그레칼레
전기차 고민이라면? 그냥 아이오닉 5 사~! 2024년형 아이오닉 5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