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가 자사 대표작 '리그 오브 레전드(LOL)' 속 160번째 챔피언 '벨베스'의 게임 속 모습을 담은 트레일러 영상을 24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1분 14초 길이 영상은 '벨베스'의 게임 내 모델링과 교전 시 사용하는 각종 기술들이 담겨 있었다. 벨베스는 마나가 아닌 자체 자원을 활용하며, 근접 평타와 돌진기로 무장한 전사 캐릭터다.
벨베스는 두개의 패시브 스킬을 가진 캐릭터로 추측된다. 공격로 미니언을 제거할 경우 그와 비슷한 소환수를 소환하는 능력, 적 영웅이 죽을 경우 오브젝트를 남기고 해당 오브젝트를 클릭 시 벨베스가 일정 시간 동안 무적 상태에 빠진 후 체력 회복, 능력치 증가 등이 포함된 버프를 받는 능력 등이다.
액티브 스킬로는 ▲일정 조건을 만족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는 단거리 돌진기 ▲본체 앞 일정 범위 내 적들을 공중으로 띄우는 기술 ▲일정 시간 동안 제 자리에 고정된 채 빠른 속도로 상대를 연타하는 기술 등을 활용했다.
벨베스의 이명은 '공허의 여제'다. '카이사'가 2018년 출시된 후 4년만에 추가되는 공허 출신 챔피언이다. 지난 19일 공개된 영상들에 따르면 벨베스는 말자하·벨코즈 등의 상위 개체이며, 21일 시네마틱 영상에선 카이사와 대립하는 모습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