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는 오는 21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공연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를 영화관에서 생중계한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한 댄서들이 120분 동안 무대를 선보이는 공연이다. 코카N버터, YGX, 라치카, 프라우드먼, 훅, 웨이비, 원트, 홀리뱅 등 여덟 크루가 등장한다.
이번 공연은 단계적 일상회복 이후 관객들이 함께해 댄서들이 팬들과 호흡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CGV 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강남 등 전국 36개 지점에서 12세 이상 관람할 수 있다.
CGV는 이번 공연 생중계를 기념해 영화관에서 공연을 본 고객에게 A2 크기의 공식 포스터를 1인 1매씩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조진호 CJ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10일 “대한민국에 댄스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공연을 생중계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극장의 큰 화면과 풍부한 음향으로 여덟 크루의 화려한 공연을 더 가까이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앞서 CGV는 지난 8월 블랙핑크 데뷔 5주년 기념 영화 ‘블랙핑크 더 무비’를 스크린X, 4DX 등 특별관에서 개봉했다. 당시 티켓 오픈 13분 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9월엔 샤이니 키의 단독 공연 ‘비욘드 라이브-키: 그록스 인 더 키랜드’를 생중계했으며 상영 영화관 6개 모두 매진됐다. 최근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을 전국 37개 스크린X관에서 생중계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