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홈앤쇼핑, 해외여행 패키지 1년 3개월 만에 판매

20일 ‘참좋은여행 해외여행 패키지’ 방송에서 괌·사이판 휴양형 상품을 비롯해 대만·싱가포르 등

연희진 기자

기사입력 : 2021-06-19 11:20

홈앤쇼핑이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홈앤쇼핑이미지 확대보기
홈앤쇼핑이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홈앤쇼핑
홈앤쇼핑은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중단됐던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지난해 코로나19 여파로 여행상품 판매를 중단한 이후, 최근 국내 숙박권과 사전예약 항공권 상품 판매를 재개하며 여행업계 활로를 모색하고 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여행보복 심리가 높아지며 관련 상품 판매도 큰 인기를 얻었다.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은 20일부터 판매되며, 코로나사태 이후 1년 3개월 만에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는 국내 백신 접종률 증가와 트래블 버블(Travel Bubble·여행안전권역) 체결 추진 등이 반영된 결과로 그동안 억눌린 여행 수요를 발 빠르게 잡는다는 전략이다.

홈앤쇼핑은 20일 ‘참좋은여행 해외여행 패키지’ 방송에서 괌·사이판 휴양형 상품을 비롯해 대만, 싱가포르 등 관광형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관광형, 휴양형 모두 얼리버드 패키지 상품으로 8월부터 출발이 가능하다. 해당 상품은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해 엄선된 가이드, 일정, 호텔·리조트로 구성된다. 정규항공편 스케줄로 만들어졌으며 예약일자 기준 30일 전까지는 100% 취소, 환불 가능하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여행업계의 어려움 극복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고객들의 해외여행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상품을 준비했다"면서 "합리적이고 실속있는 해외여행 상품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