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제품은 두께 6.5㎝, 무게 4.5㎏로 얇고 가벼운 포터블 방식을 채용해 전원 연결이 가능한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다.
2가지 메뉴의 동시 조리가 가능한 2구 인덕션을 채용해 메인 조리 기구로 활용되며, 식탁 위에서 바로 조리하거나 보온이 필요한 요리를 위한 보조 기기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각 화구는 9단계로 온도 조절이 되고 저온 유지 플레이팅이나 빠른 조리를 위한 고출력 터보 방식도 갖췄다. 화구당 최대 2.0㎾ 출력이 가능하며 터보 기능 작동 시 과부하 방지를 위해 최대출력이 3.2㎾로 제한된다.
조작부에는 온도 단계, 예약 시간, 용기 없음 등을 표시하는 디스플레이가 적용돼 누구나 쉽게 알아볼 수 있다.
조리 시간 예약은 1분부터 최대 9시간 50분까지 설정 가능하고 오작동 방지를 위한 잠금 기능(차일드락)과 용기 감지 센서, 잔열 표시 라이팅, 과열 자동 차단 기능 등 안심 기능도 갖췄다.
웰스 관계자는 "웰스 전기레인지 2구 인덕션은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집콕' 생활 확산 속 소규모 홈파티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다이닝 라이프를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웰스는 이 외에도 인덕션 3구로 구성된 '웰스 3구 인덕션 전기레인지', 하이라이트 1구와 인덕션 2구를 결합한 '웰스 3구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