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가 오는 28일까지 렌털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웰스가 할인해 June(준)다' 행사는 정수기, 공청기, 모션베드, 안마의자 등 웰스의 건강가전 렌털 고객 대상으로 약정 기간이나 관리 주기에 따라 다양한 할인율을 적용한다.
먼저 여름철 수요가 높아지는 정수기는 5월 출시된 신제품을 중심으로 최대 9000원의 할인 혜택을 준다. '웰스 얼음정수기 유브이플러스(UV+)',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등을 할인가에 렌털할 수 있다.
웰스 얼음정수기 UV+는 용도에 따라 크고 작은 얼음 사이즈 설정이 가능하며, 하루 최대 500개 얼음을 생성해 소모량이 많은 여름에도 넉넉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은 8단계 수온 조절과 자외선 코크살균, 전해수 유로 살균, 코크 팁 교체 서비스 등 최고 수준의 위생 기능을 갖췄다.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위한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는 청정 면적에 관계없이 매월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22평형부터 34평형까지 4종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안마의자, 모션베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웰스 안마의자는 5년 약정 기준 최대 9000원 할인 혜택을, 모션베드는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패키지로 묶어 6년 렌털 시 매월 1만2000원 할인 혜택을 준다.
웰스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웰스의 필수 건강가전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이번 이벤트와 쾌적하고 건강한 생활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