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유통가 소식(12일)] 롯데마트·롯데온·타임스퀘어·시디즈·크린랲·모나리자

봄철 해산물로 입맛 돋구고 알뜰 청소용품·의자로 건강한 '집콕' 생활하세요~

손민지 기자

기사입력 : 2021-03-12 10:53

롯데마트와 롯데온은 해양수산부와 함께 '봄 설레임전'을 열고 이달 말까지 인기 수산물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사진=롯데쇼핑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마트와 롯데온은 해양수산부와 함께 '봄 설레임전'을 열고 이달 말까지 인기 수산물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사진=롯데쇼핑

롯데마트·롯데온, 해양수산부와 함께 ‘봄 설레임전’ 개최


롯데마트와 롯데온은 어가를 돕기 위해 해양수산부와 협업해 2021 대한민국 수산대전 ‘봄 설레임전’을 벌인다.

봄 설레임전은 지난 1월 개최된 ‘설 특별 수산대전’에 이은 두 번째 대한민국 수산대전이다. 해양수산부에 따르면 지난 1월 행사는 약 250억 원 규모의 수산물 매출을 기록했다.

롯데마트는 오는 31일까지 봄에 가장 맛있는 민물장어를 비롯해 전복, 바지락, 멍게 등 인기 수산물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도 오는 28일까지 각 산지에서 직접 배송해 맛과 신선도를 높인 멍게, 바지락, 전복 등 9가지 해산물을 최대 60% 저렴하게 선보인다.

이번 행사의 큰 틀은 ‘남해안의 멍게 양식 어민을 돕기 위한 멍게 소비 촉진’이다. 롯데마트와 롯데온은 멍게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40g 용량의 초장을 증정한다. 또 매주 우수 상품 후기 작성자 1명을 선정해 ‘얌테이블 멍게비빔밥 키트’를 증정한다.

타임스퀘어, 화이트데이 선물 프로모션 실시

타임스퀘어는 '슈펜'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 화이트데이 선물 프로모션을 벌이고 있다. 사진=타임스퀘어이미지 확대보기
타임스퀘어는 '슈펜'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 화이트데이 선물 프로모션을 벌이고 있다. 사진=타임스퀘어


경방 타임스퀘어(이하 타임스퀘어)는 패션, 잡화, F&B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 화이트데이 선물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오는 14일까지 브랜드 셀렉트샵 ‘플랫폼 플레이스’와 영국 패션 브랜드 ‘프레드페리’는 20만 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준다.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은 ‘슈펜X츄파츕스’ 상품 2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 즉시 20% 할인을 적용해준다. 패션 주얼리 브랜드 ‘미니골드’는 14K‧18K 커플링을 사는 이들에게 생화 꽃다발을 선물로 준다.

디자인 리테일 전문 브랜드 ‘아트박스’는 ‘달콤한입 화이트데이 기획전’을 진행하고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는 돌체앤가바나, 코치, 지미추 등 다양한 향수를 선보인다.

프렌치 캐주얼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은 오는 31일까지 커플링을 기존 대비 10% 인하한 가격에 판매하고, 10만 원 이상 상품을 구매할 경우 일리앤 수제 캔디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베이커리 카페 ‘청청’은 프랑스식 엄마손파이 빨미까레 3개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개를 덤으로 제공한다.

시디즈,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신학기 의자 최대 39% 할인


시디즈는 12일 대리점과의 상생을 위한 신학기 맞이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선보인다. 사진=시디즈이미지 확대보기
시디즈는 12일 대리점과의 상생을 위한 신학기 맞이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선보인다. 사진=시디즈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는 12일 오후 7시, 시디즈 일산 식사점에서 신학기 맞이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시디즈가 지역별 대리점과 협업해 마련한 두 번째 라이브 방송이다. 소상공인 대리점주의 온라인 판매 기회를 확대하고 브랜드와 대리점 간 동반 성장을 이루고자 기획한 행사다.

이번 방송에서는 집에서 공부하는 이들을 위한 인기 상품을 최대 39% 할인 판매한다. 대상 품목은 ▲링고 ▲T25 ▲아이블 화이트쉘 ▲T40 ▲탭플러스 ▲T50 화이트쉘 ▲T50 에어 ▲펑거스 무브 등 총 8종이다.

시디즈는 방송 중 결제 완료한 고객에게 추첨을 거쳐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1명) 시디즈 펑거스 무브(2명) 돌체구스토 미니미 커피머신(2명) 백화점 상품권 3만 원(5명) 등 사은품을 제공하고 댓글 참여가 활발한 참여자들에게는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방송 중 네이버 페이로 방송 제품을 구매하면 네이버 포인트를 최대 7% 적립할 수 있다.

크린랲, 봄맞이 ‘집콕청소 청소용품’ 기획전 열어


크린랲은 오는 31일까지 '집콕청소 청소용품' 기획전을 연다. 사진=크린랲이미지 확대보기
크린랲은 오는 31일까지 '집콕청소 청소용품' 기획전을 연다. 사진=크린랲


생활용품 전문기업 크린랲은 봄을 맞아 집 단장을 돕는 ‘집콕청소 청소용품’ 기획전을 준비했다.

크린랲은 봄철 위생 관리에 대한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집안 청소용품 17종을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기획전은 오는 31일까지 크린랲의 온라인 자사몰 ’크린랲몰’에서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천연세제 3종을 비롯해 ‘크린컷 테이프 크리너’ ‘원형청소포’ ‘물로만 크리너’ 등 찌든 때 청소에 효과적인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크린랲 관계자는 “봄을 맞아 크린랲의 다양한 청소용품을 통해 코로나19 환경 속 집안 위생을 강화하고, 산뜻한 기분으로 집 단장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나리자 나무이야기’, 홈플러스에서 1+1 행사가에 판매


모나리자는 홈플러스 창립 24주년 기념 할인 행사에서 '모나리자 나무이야기 데코'를 파격가에 판매한다. 사진=모나리자이미지 확대보기
모나리자는 홈플러스 창립 24주년 기념 할인 행사에서 '모나리자 나무이야기 데코'를 파격가에 판매한다. 사진=모나리자


생활용품 브랜드 모나리자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홈플러스 창립 24주년 기념 할인 행사에서 친환경 화장지 ‘모나리자 나무이야기 데코’를 ‘1+1’ 행사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존 30롤에 6롤을 추가한 36롤 한정 패키지를 살 수 있으며, 여기에 1+1 혜택까지 더해져 30롤 가격으로 72롤의 화장지를 구매할 수 있다.

모나리자 나무이야기 데코는 출시 이후 홈플러스 화장지 판매 부문에서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해 온 친환경 인증 화장지다. 도톰한 3겹 데코로 제작돼 높은 흡수력을 자랑하며, 무향‧무색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이 제품은 생산부터 폐기까지 에너지‧자원 소비와 오염 물질을 최소화해 4년 연속 환경부 공식 친환경 마크 인증을 획득했으며, 다 쓰고 버려지는 비닐 포장지를 다용도 가방으로 재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