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유통가 소식(9일)] 롯데슈퍼‧에이스침대‧레이디가구‧락앤락

봄철 수요 겨냥 '스프링 페어' '위생용품 모음전' 등 특별 행사 개최

손민지 기자

기사입력 : 2021-03-09 17:47

롯데슈퍼는 오는 16일까지 '강원도 수미감자'를 사전예약 방식으로 판매한다. 사진=롯데슈퍼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슈퍼는 오는 16일까지 '강원도 수미감자'를 사전예약 방식으로 판매한다. 사진=롯데슈퍼

롯데슈퍼, 시세 대비 60% 저렴한 감자 푼다


롯데슈퍼는 10일부터 16일까지 ‘강원도 수미감자’ 사전예약 판매 행사를 펼친다. 해당 기간 예약한 고객은 3월 20일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감자 농가를 돕고 물가 안정에도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수미감자는 2020년 10월 대관령 지역에서 수확해 감자종자진흥원이 저온 저장고에 저장해 둔 감자이다. 전분 함량이 높아 굽거나 쪘을 때 식감이 포슬포슬하고 색깔이 밝으며 껍질이 얇은 것이 특징이다.

엘포인트 회원은 롯데슈퍼에서 ‘농할갑시다’ 혜택을 적용받아 해당 상품 10kg을 1만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는 3월 첫째 주 햇감자 시세 대비 60%가량 저렴한 가격이다.

에이스침대, 봄 맞아 ‘스프링 페어’ 기획전 전개


에이스침대는 오는 4월 30일까지 '스프링 페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에이스침대이미지 확대보기
에이스침대는 오는 4월 30일까지 '스프링 페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는 봄을 맞아 침실을 새롭게 연출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스프링 페어’ 기획전을 열고 있다.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이사와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에이스침대의 시그니처 스프링 라인인 ‘하이브리드 Z 스프링’과 ‘플러스파워 스프링’이 적용된 제품을 선보이고, 구매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먼저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된 매트리스와 2인용 침대 베스트셀러를 구매하는 고객에겐 차렵이불 세트를 증정한다. 해당 제품은 ▲와이드한 패널 형태의 호텔형 침대 ‘BMA1162’ ▲호텔 스위트룸을 연상시키는 침대 ‘BMA1148’ ▲사각형 모티브의 심플 베이직 침대 ‘다도(DADO)’ ▲조명의 무드가 있는 아트월 침대 ‘루체(LUCE-3)’ ▲세로 패턴의 프리미엄 호텔형 침대 ‘라노떼(LANOTTE)’ 등 총 5종이다.

플러스파워 스프링 탑재된 매트리스와 1인용 침대 베스트셀러를 살 경우 베게속통 세트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수납력이 뛰어난 모던내추럴 침대 ‘BMA1119’ ▲스마트한 공간 활용을 위한 침대 ‘BMA1086’ ▲에이스침대의 스테디셀러 침대 ‘BMA1439’ ▲모던한 느낌의 수납형 침대 ‘BMA1433’ ▲우드와 가죽질감이 조화로운 침대 ‘BMA1441’ 등 총 5종이다.

레이디가구, 공식 앱 출시 기념 경품 행사 펼쳐


레이디가구는 3월 한 달 앱 출시 기념 행사를 벌인다. 사진=레이디가구이미지 확대보기
레이디가구는 3월 한 달 앱 출시 기념 행사를 벌인다. 사진=레이디가구


레이디가구는 공식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바탕으로 지난 1월 말부터 시범 기간을 거쳐 지난 8일 공식 앱을 출시했다.

이번 앱은 제품 정보를 모바일로 편리하게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돕는 데 초점을 뒀다. 판교 쇼룸을 옮겨 놓은 ’VR 온라인 쇼룸’과 소비자들이 직접 올린 인테리어 포토 후기 ‘스타일링뷰’ 등 특화된 비주얼 콘텐츠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레이디가구는 3월 한 달 앱 고객만 참여할 수 있는 가구 ‘만원의행복’ 행사와 ‘앱단독특가’ 행사를 펼친다.

만원의행복은 리빙 가구 각 1종을 3회(17일, 24일, 31일)에 걸쳐 1만 원에 구매할 기회다. 제품마다 한정 수량을 게릴라로 선착순 판매하므로 미리 푸쉬 알림을 설정해두면 유리하다.

앱단독특가는 공식몰보다 가격을 낮춰 앱에서만 제품을 한정 판매하는 행사로 지정된 일자에 총 7종 제품에 대해 진행한다.

앱 사용 독려를 위해 ‘행운의럭키박스’ 이벤트도 선보인다. ▲앱 로그인(1일 1회) ▲앱 추천코드 등록 ▲가구 구매 등 조건에 따라 응모권을 차등 부여한다. 응모권에 당첨되면 삼성 세리프TV, 제트청소기, 다이슨 에어랩 등 총 3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 행사 기간 레이디가구 앱을 내려받으면 ▲신규 회원가입 5000원 ▲첫 로그인 3000원 ▲매일 선착순 300명 10% 할인(최대 1만 원) ▲구매 금액대별 할인(최대 9만 원) 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락앤락, 위생 관리 도와줄 자사 인기 위생용품 기획전 진행


락앤락은 락앤락몰에서 오는 14일까지 위생용품 모음전을 개최한다. 사진=락앤락이미지 확대보기
락앤락은 락앤락몰에서 오는 14일까지 위생용품 모음전을 개최한다. 사진=락앤락


㈜락앤락(이하 락앤락)은 위생 가전과 주방용품, 보건용 마스크 등 110여 종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은 자사 온라인몰인 ‘락앤락몰’에서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기획전에서는 생활필수품이 된 마스크를 29% 저렴하게 살 수 있다. 락앤락 보건용 마스크는 국내산 필터를 적용한 KF94 인증 제품이다. 4중 구조의 초정전 필터를 적용해 봄철 극심한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해준다. 3단 입체구조의 인체공학적 설계로 부드럽고, 착용 시 입술이 닿지 않아 호흡하기 편하다.

또 미니공기청정기와 칫솔살균기, 칼도마살균블럭 등 위생 가전은 28%~46% 할인가에 선보인다. 락앤락 항균 비스프리 식품보관용기와 냉장고 정리용품 70여 종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락앤락몰에서 오는 4월 30일까지 ‘나만의 위생력을 높이는 방법’을 댓글로 공유하면 락앤락 생활더하기 테마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