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휴젤, 보툴리눔 톡신 '레티보' 중국 2차분 수출

황재용 기자

기사입력 : 2021-02-02 14:20

휴젤㈜이 중국으로 수출하는 보툴리눔 톡신 '레티보'의 2차 선적을 시작한다. 사진=휴젤㈜이미지 확대보기
휴젤㈜이 중국으로 수출하는 보툴리눔 톡신 '레티보'의 2차 선적을 시작한다. 사진=휴젤㈜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은 중국에 수출하는 보툴리눔 톡신 제제 '레티보(Letybo)'의 2차 선적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휴젤은 지난해 10월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으로부터 레티보의 판매허가 승인을 받았다. 국내 보툴리눔 톡신 기업으로는 최초이자 전 세계에서는 4번째로 중국 시장의 문을 열었다.
레티보는 현재 중국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잇다. 중국 의료·미용업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2020 라이징프로덕트(Rising Product)'로 선정되면서 현지 파트너사인 사환제약의 추가 발주 시기기 예상보다 빨라졌다.

휴젤은 우수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중국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 정책과 함께 보툴리눔 톡신 시술과 관련 교육에 관심이 높은 중국 현지 보건의료 전문가들의 수요에 맞춰 휴젤은 중국 현지에 트레이닝 센터를 건립할 예정이다.

휴젤 관계자는 "이번 주 '온라인 론칭회'를 시작으로 주요 15개 도시에서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학술 행사를 여는 등 다양한 마케팅으로 중국 사업을 본격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
원조 전기차 맛집 테슬라 모델 3, 페이스리프트 정말 살만한가?
비 오는 날 즐기는 오픈카의 낭만, 미니 쿠퍼 S 컨버터블
포르쉐 못지 않은 스펙, 또 다른 드림카 마세라티 그레칼레
전기차 고민이라면? 그냥 아이오닉 5 사~! 2024년형 아이오닉 5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