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는 하남 직영 전시장이 오픈 1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전시장은 대규모 아파트 단지와 하남 코스트코 인근에 위치해 오픈 직후부터 고객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30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9일간 진행된다.
바디프랜드는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40명에게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피규어를 증정하며, 안마의자 구매 또는 렌털 고객을 대상으로 모델별 업그레이드 혜택과 추가 사은품을 선사한다.
특히 바디프랜드 최고급 모델인 '파라오SⅡ'를 구매하거나 렌털하는 고객은 '파라오SⅡ COOL'로, 인기 모델인 '파라오Ⅱ'를 선택하는 고객은 '파라오Ⅱ COOL'로, '팬텀Ⅱ' 구매 또는 렌털 고객은 '팬텀Ⅱ COOL'로 무상 제품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다.
안마의자 구매 모델에 따라 BTN 화장품, 마사지웨어, W정수기 탄산수기, 복부마사지기, 고급 안마의자 러그, 라클라우드 타올세트 등 다양한 특별 사은품을 추가로 주어진다. 라클라우드와 W정수기 구매, 렌털 고객에게도 추가 사은품이 마련돼 있다.
바디프랜드는 관계자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으로 하남 전시장이 경기 남부의 핵심 매장으로 자리 잡았다. 이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통 큰 혜택을 준비했으니 다가오는 설 안마의자 선물을 고려하고 있다면 이번 이벤트 주간을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