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BBQ)가 치킨업계 최초로 라이브 방송으로 상품을 판매한다.
BBQ는 5일 오후 5시부터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광희나는 신제품 시리즈'와 '황금올리브치킨'을 대상으로 선착순 3만 개의 e쿠폰을 할인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신제품 치본스테이크 '바질페페' '블랙점보' '매직칠리' 단품(2조각)+메이플버터갈릭치킨(2조각)+치즈볼(2개) 세트를 4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황금올리브+모둠볼(6개)과 황금올리브 반반+모둠볼(6개) e쿠폰도 4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수능 이후 외출보다 홈파티를 기획하는 수험생과 가족들이 함께 나눠 먹으며 연말을 즐기기에 좋은 세트메뉴다.
이번 방송에는 유튜브 예능 '네고왕' 방송부터 함께한 브랜드 모델 황광희와 배혜지 아나운서가 출연해 판매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깜짝 선공개하는 BBQ와 카카오 리틀 프렌즈 컬래버 굿즈도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라이브방송에서 e쿠폰을 구매하고 2주 안에 BBQ치킨을 주문하면 그중 100명을 추첨하여 'BBQx카카오 리틀 프렌즈'의 소스 플레이트(40명), 키링(40명), 폴딩 박스(20명)를 증정한다.
BBQ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모바일 소비에 익숙한 젊은 층의 특성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비대면 구매 요구가 늘어남에 따라 고객들이 재미와 실속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