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해지는 날씨에 다양한 '온수풀' 패키지·프로모션 선봬

먼저 인천 영종국제도시에 위치한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디자인 유어 24 아워스(DESIGN YOUR 24 HOURS)' 패키지를 준비했다. 패키지는 '나만의 24시간, 여유로운 힐링 타임'을 주제로 직접 체크인 시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투숙 기간 내 실내외 수영장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어 온수풀에서 충분한 여유를 누리며 힐링 할 수 있다.
해운대에 위치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대표 힐링 공간인 야외 오션스파와 온수풀을 만끽할 수 있는 '셀프 치휴(治休) 트립' 패키지를 마련했다. 타인의 방해 없이 여유롭게 '혼캉스'를 떠날 수 있는 1인 전용 상품으로 오션뷰와 하늘을 감상할 수 있는 야외 오션스파 씨메르와 야외 오션스파 풀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무제한 이용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에서는 온수풀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레이디스 나이트 아웃' 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여유로운 거실과 침실, 욕실을 갖춘 안다즈 스위트에서 최대 4인이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스파클링 와인 1병과 스페셜 케이크, 조각보 롱하우스에서의 웰컴 시그니처 칵테일, 3만 원 상당의 식음 크레딧 등 다채로운 혜택을 소중한 사람과 함께할 수 있다.
제주도에서도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온수풀이 가득하다. 먼저 롯데호텔 제주는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제주 왕 살아봅서' 패키지를 선보였다. 5박 이상 투숙 시 예약 가능한 이 패키지는 디럭스룸, 프리미어 오션룸, 온돌룸 중 객실 선택이 가능하고 온수풀 해온 입장권과 월드 트립 보드게임 대여 서비스 등이 주어진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제주 경관을 품은 객실 안에 머물며 완벽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내년 2월까지 판매한다.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으로 호텔 또는 리조트 객실 2박과 조식 뷔페 2인 2회 등은 물론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온수풀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고객이 더 합리적으로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공홈특가 주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의 다양한 유원지 액티비티와 섭지코지 즐길거리 그리고 풍성한 제주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온수풀에서 여행의 피로를 해소하며 완벽한 제주 여행을 만들 수 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