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워너 "내년까지 HBO맥스 오리지널 영화 10편 제작"

극장 정상화 이후 독자 생존방안 모색

여용준 기자

기사입력 : 2021-07-23 16:06

이미지 확대보기
워너브라더스가 2022년까지 HBO맥스 오리지널 영화 10편을 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국 연예전문매체 버라이어티는 22일(현지시간) 워너미디어의 대표 제이슨 킬라의 말을 인용해 이같이 보도했다. 제이슨 킬라는 워너미디어의 모기업인 미국 통신사 AT&T의 2분기 실적 발표에서 이 같은 전략을 발표했다.
워너브라더스는 그동안 '고질라 vs 콩', '원더우먼 1984', '톰과 제리' 등 극장개봉 영화를 HBO맥스와 동시에 공개해 크게 재미를 봤다.

앞으로 극장이 정상화될 경우를 대비해 워너브라더스는 극장 개봉작은 극장으로 돌리면서 HBO맥스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구체적인 콘텐츠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워너브라더스의 자체 IP를 활용하거나 협력하는 작가를 활용한 오리지널 작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워너브라더스는 잭 스나이더와 협력해 DC유니버스 영화들을 제작했으며 이 중 '저스티스 리그: 스나이더 컷'은 HBO맥스 오리지널로 공개됐다.

또 8월 개봉을 앞둔 영화 '레미니센스' 휴 잭맨, 레베카 퍼거슨이 주연한 작품으로 크리스토퍼 놀란의 동생 조너선 놀란이 제작에 참여했으며 조너선 놀란의 아내 리사 조이가 제작과 연출을 맡았다. '레미니센스'는 극장과 HBO맥스에서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여용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d0930@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