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웨이브, '왕좌의 게임'·'체르노빌' 등 HBO 드라마 22일부터 공개

여용준 기자

기사입력 : 2021-07-20 16:29

이미지 확대보기
웨이브는 HBO와 대규모 콘텐츠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웨이브는 이번 계약을 통해 웨이브는 HBO의 드라마, 다큐 등 주요 콘텐츠를 1년간 제공하게 된다.

이번 계약을 통해 공급하는 HBO 드라마는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왕좌의 게임'부터 '밴드 오브 브라더스', '체르노빌', '빅 리틀 라이즈', '웨스트월드', '트루 디텍티브', '왓치맨', '언두잉', '아웃사이더', '유포리아' 등이다.
드라마 '왓치맨'은 인기 코믹스를 원작으로 영화로도 제작돼 큰 인기를 끌었다. 또 니콜 키드먼과 휴 그랜트 주연의 '언두잉', HBO의 최근 스티븐 킹 원작 스릴러 '아웃사이더' 등 최신 시리즈를 비롯해 미국 현지에서 곧 방영 예정인 '유포리아' 새 시즌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공개 일정은 '체르노빌'과 '빅 리틀 라이즈', '웨스트월드', '트루 디텍티브', '더 듀스'가 22일 공개되고 '왓치맨', '왕좌의 게임', '왕좌의 게임:라스트 워치'가 28일 공개된다. 이어 다른 드라마들도 일정이 정해지는대로 곧 공개될 예정이다.

이 밖에 일본 드라마 '미스 셜록', 대만 드라마 '통령소녀(THE TEENAGE PSYCHIC)', '계지유랑기 (ADVENTURE OF THE RING)' 등 HBO아시아의 오리지널 작품 또한 순차 오픈 된다.

김홍기 웨이브 콘텐츠그룹장은 "현재 단독 제공 중인 해외 메이저 스튜디오 드라마 1000여편에 더해 HBO 주요작품들도 단독 제공 라인업에 대거 추가할 예정"이라면서 "추가되는 명작 드라마들이 웨이브 이용자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여용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d0930@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