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롯데GRS, 포켓몬 타운 2025 with LOTTE 동참

롯데GRS가 ‘포켓몬 타운 2025 with 롯데’에 참여하며 콘텐츠 비즈니스의 일환으로 포켓몬을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롯데GRS이미지 확대보기
롯데GRS가 ‘포켓몬 타운 2025 with 롯데’에 참여하며 콘텐츠 비즈니스의 일환으로 포켓몬을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롯데GRS
롯데GRS가 ‘포켓몬 타운 2025 with 롯데’에 참여하며 콘텐츠 비즈니스의 일환으로 포켓몬을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포켓몬 캡슐토이존’ 내 홍보 부스 및 특화 매장 운영 등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한다.
롯데GRS는 오는 18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파크 잔디광장 ‘메타몽 대량발생몽’에서 브랜드 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포켓몬 에디션 MD를 전시하고 누구나 참여 가능한 미니 게임을 진행한다. 또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잠실 롯데월드몰 내 엔제리너스와 크리스피크림 도넛 매장을 귀여운 포켓몬으로 랩핑 매장해 운영한다. 엔제리너스 잠실롯데월드몰B1점은 메타몽 컨셉 카페로 메타몽 윈도우 랩핑과 매장 내부에는 메타몽 소품들을 배치해 귀여움을 한층 더했다.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내달 18일까지 포켓몬과 함께하는 즐거운 경험을 제공한다. ‘포켓폰 캡쳐 챌린지’로 움직이는 포켓몬을 캡쳐해 인증하는 이벤트다. 핸드폰 화면 안에서 움직이는 포켓몬 제자리에 위치시킨 후 캡쳐 이미지를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 혹은 피드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엔제리너스와 크리스피크림 도넛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엔제리너스와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포켓몬을 활용한 신메뉴도 출시해 맛있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엔제리너스는 포켓몬의 비주얼을 음료와 케이크로 연출한 스노우 2종, 케이크 1종을 출시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폭넓은 연령층에게 인지도 높고 친근한 포켓몬을 다양하게 활용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리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IP 콘텐츠로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재미있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