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35돌' 세븐일레븐 생일잔치 열린다…기념 프로모션

주요 도시락 최대 30% 할인…35주년 기념 엠블럼 상품 구매시 엘포인트 35배 적

송수연 기자

기사입력 : 2023-04-27 10:44

사진=세븐일레븐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창립 35주년을 맞아 도시락을 비롯한 인기 상품에 대해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35주년 기념 엠블럼 부착 상품도 대거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1988년 국내 법인(코리아세븐) 설립 후 미국 사우스랜드 코퍼레이션(SouthLand Corporation)과 기술 도입 계약을 체결하고 이듬해 5월 국내 1호 편의점 ‘세븐일레븐 올림픽선수촌점’을 선보였다.
이후 35년 동안 다양한 푸드류와 생활 편의 상품, 혁신적인 서비스 등을 국내에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35년 동안 고객이 보내준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자사 창립기념일이 속한 5월 한달 동안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세븐일레븐은 35주년을 기념해 오는 10일, '주현영 착한비빔밥 도시락'을 새롭게 선보인다. 주현영 착한 비빔밥 도시락은 아삭한 콩나물과 계란후라이, 신선한 야채, 비법 고추장을 함께 비벼먹는 상품이다. 35주년을 기념해 3500원에 출시한다.

5월 한달 간 도시락 전 상품에 대해 점심시간(11시~14시)에 삼성카드로 결제 시 2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매주 월, 수, 금요일을 도시락데이로 지정, ‘35주년 기념 베스트 도시락 전국민 알리기’ 할인 행사를 실시하며 주요 도시락을 국민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지정 상품은 매주 월요일 ‘한끼7찬도시락’, 수요일 주현영 비빔밥 도시락 전종, 금요일에는 ‘한끼11찬도시락’이다. 카드할인과 통신사 혜택을 최대로 적용하면 최대 36%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도시락 행사 외에 35주년 기념 인기 상품 할인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세븐일레븐은 편의점 인기 상품 29종에 35주년 기념 엠블럼을 부착해 선보인다. ‘레쓰비 마일드’, ‘월드콘’, ‘참크래커’ 등 오랫동안 고객에게 사랑받은 베스트 상품과 PB상품인 세븐셀렉트 ‘바프허니버터팝곤’과 ‘브레다움’ 베이커리 등 29종의 인기 상품들에 세븐일레븐 35주년 기념 엠블럼을 부착해 한정 출시한다. 그리고 창립 35주년 기념 엠블럼 상품 29종 구매시 엘포인트를 35배 적립해 준다.

원두커피 세븐카페 반값 할인행사도 실시한다. 5월 한달간 세븐카페 원두커피 전종에 대해 카카오페이머니 결제시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세븐일레븐의 창립 기념해인 1988년을 기념하여 ‘롯데 메가톤’, ‘크라운 콘칩’ 등 1988년에 출시한 상품 5종에 대해는 엘페이 구매시 35% 현장 할인을 제공한다.

김민정 세븐일레븐 마케팅부문장은 “지난 35년간 세븐일레븐에 보내준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35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최초 편의점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고객들에게 다양한 양질의 상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