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8일 일요일 ‘설현’ 운세&나의 금전운 매매운 계약운 운세풀이

금휘궁(신점)

기사입력 : 2019-12-08 03:00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center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설현 (김설현) 가수,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5년 1월 3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4년 12월 3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95년 1월 3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5번

● 2019년 12월 8일 일요일 운세(음력 11월 12일 기묘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left

과격하게 실행하는 상태에서는 도리어 갈등과 고민에 휩싸이게 된다. 침묵으로 일관하라. 현재의 상태를 보완하며 자신의 능력을 펴나감에 빠른 발전이 예상된다.

left

인간적인 관계 개선이 필요할 시기. 성급한 행동은 또 다른 갈등을 야기시키니 주의. 때로는 불평보다는 이해가 앞서는 행동이 필요하다. 이상과 현실의 격차가 느껴진다.

left

겸허한 마음가짐에서 문제의 핵심을 파악하라. 따라서 자신의 능력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획기적인 기회가 조성될 것이다.

left

동조자의 입장에서 벗어나 자신의 일처럼 나설 때이다. 과감한 행동이 실효를 거두기 위해서는 매사에 적극적인 실천력이 필요하다.

left

현실을 탈피하여 보다 과감하게 매사에 일처리 하라. 감각적인 면을 살려서 착실하게 행동하여 나아가면 분주한 만큼 소득도 크게 따를 것이다.

left

때로는 자존심 때문에 후회가 따를 수 있을 것이다. 능력과 재력을 겸비할 수 있을 때다. 철저히 검토하고 분석하여 다져나감이 자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전개된다.

left

개방적이고 적극적인 태도로 행동에 나설 때이다. 금전운, 명예운이 좋음으로 예상된다. 활동력과 자상한 배려가 한층 자신의 능률을 돋보이게 한다. 금전은 안정을 갖게 된다.

left

윗사람과의 대화에서 길을 모색하니 빠른 해결책이 강구된다. 시간의 흐름을 이용하도록 하라. 겸허한 자세로 순리를 따르면 심리적인 안정감을 얻을 수 있다.

left

의욕이 강하면 돌파구가 마련된다. 과감한 행동이 뜻을 이루게 할 것이다. 거만하거나 자발스러운 상태는 도리어 손해를 자초하게 되니 겸허한 자세가 중요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내년운세를 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서울 강남 송파 강동 종로 중구 지역이며 점집을 찾는분들은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신점)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
[운세 잘 보는 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