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공행진 중인 생활물가에 덩달아 외식물가까지 치솟고 있는 가운데 도미노피자, 롯데리아 등이 할인 프로모션에 나서 소비자 부담 덜기에 나섰다.
◆도미노피자, 매주 화요일 온라인 방문 포장 고객 40% 할인
도미노피자는 4월 매주 화요일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도미노스데이’를 진행 중이다.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화요일인 오는 19일과 26일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 주문 고객이 방문 포장하는 경우에만 적용된다. 구매횟수는 1회 2판까지며 사이드디시 반값 혜택과 중복으로 이용 가능하다.
일부 매장은 오프라인 주문 시에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롯데리아, 점심 시간 할인 프로모션 2시간 연장
롯데리아는 오는 27일까지 ‘든든점심 플러스’를 운영한다. 든든점심 플러스는 점심 시간 할인 프로모션인 ‘든든점심’ 운영 시간을 2시간 늘린 것으로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마련된 것이다.
기존 든든점심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였으나 이번 프로모션으로 오후 4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든든점심 플러스 프로모션 해당 메뉴로는 △치킨버거세트 △핫크리스피버거세트 △불고기 4DX 세트 △모짜렐라인더버거 세트 등이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든든점심 프로모션 메뉴들은 월 평균 약 80만개 이상 판매되고 있는 롯데리아 대표 타임 프로모션으로 운영 시간을 늘려 고객 혜택 강화 측면의 프로모션 확대 운영이다”라고 말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