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포켓몬 빵 열풍 잇자…'포켓몬 스낵'도 등장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서 단독 출시…랜덤 스티커도 동봉

송수연 기자

기사입력 : 2022-04-12 15:47

포켓몬 빵 열풍에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포켓몬 스낵을 단독으로 출시한다. 사진=롯데쇼핑이미지 확대보기
포켓몬 빵 열풍에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포켓몬 스낵을 단독으로 출시한다. 사진=롯데쇼핑
포켓몬 빵에 이어 포켓몬 스낵이 등장했다. 이번에 출시된 포켓몬 스낵이 포켓몬 빵 열풍을 이어갈지 관심이 모아진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포켓몬스터 스낵 3종’을 단독 출시한다.
최근 ‘포켓몬 스티커’가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덕분에 ‘포켓몬스터’는 일명 ‘어른이(어른+어린이)’ 소비자 사이에서 가장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콘텐츠로 등극했다. 포켓몬 스티커를 하나씩 하나씩 ‘수집하는 재미’가 이 ‘포켓몬 신드롬’의 가장 큰 요인으로 분석된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추어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포켓몬스터 랜덤 스티커가 동봉된 ‘토이저러스 포켓몬 스낵 3종’을 단독으로 출시한다.

토이저러스 포켓몬스터 스낵은 ‘피카츄의 찐한초코별(78g)’, ‘꼬부기의 초코칩콕콕(130g)’, ‘파이리의 달콤딸기별(60g)’ 총 세 가지 맛으로 선보이며 전국 롯데마트 점포 및 토이저러스 점포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스낵 제품에는 포켓몬스터를 대표하는 피카츄를 비롯, 환상의 포켓몬 뮤 등 총 포켓몬 50종을 수집할 수 있는 스티커가 랜덤으로 1장씩 동봉돼 있다. 스티커는 쉽게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도록 배경 색상이 포함된 사각형 디자인으로 특별 제작됐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지난 2019년부터 포켓몬코리아 정식 계약을 통해 글로벌 인기 콘텐츠인 ‘포켓몬스터’를 활용한 토이저러스 포켓몬 스낵을 꾸준히 단독 출시하고 있다. ‘계란 쿠키’, ‘치즈케이크 팝콘’, ‘라이스칩’ 등에 이어 디자인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포켓몬 스낵 3종을 통해 포켓몬 스낵 라인업 확장에 나설 예정이다.

김경근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팀장은 “롯데마트는 오래전부터 포켓몬 상품을 기획해 왔으며 포켓몬스터 마니아들의 높은 니즈를 충족시킬 전문매장을 오픈해 왔다”며 “앞으로도 포켓몬스터 콘텐츠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 개발과 ‘포켓몬존’ 오픈 확대를 통해 포켓몬스터 매니아들이 자주 찾을 수 있는 매장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마트는 2020년 2월부터 청량리점, 수지몰점, 광교점, 제타플렉스 잠실 등 전국 토이저러스 주요 점포에 대형마트 최초로 ‘포켓몬존’을 선보여왔다. ‘포켓몬존’은 ‘포켓몬스터 카드’를 비롯해 ‘몬콜레 시리즈’ 피규어 및 다양한 완구, 팬시, 게임 상품 등 포켓몬 매니아를 위한 굿즈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전문매장이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
전기차 고민이라면? 그냥 아이오닉 5 사~! 2024년형 아이오닉 5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