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과 하이트진로가 코로나로 해외여행을 할 수 없어 아쉬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기 위해 나섰다. 두 기업은 협업해 9월 10일부터 10월 10일까지 ‘해외여행이 그리운 두꺼비’라는 월드에디션 소주잔 6종을 출시해 기념 캠페인을 펼친다.
‘해외여행이 그리운 두꺼비 월드에디션 6종’은 한정판 소주잔 상품으로, 이번 한정판 상품은 고객들이 여행 관광지에서 기념품을 수집하는 재미를 대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소주잔 6종은 미국, 프랑스, 호주, 이탈리아, 태국 등 6개 대륙의 대표 여행 국가를 나타낸다. 소주잔에 있는 두꺼비 캐릭터가 대륙별 유명한 관광지와 각국을 상징하는 아이템을 활용해 디자인됐다.
신세계면세점은 하이트진로와의 첫 협업을 기념해 자사 온라인몰에서 총 2500만 원 상당의 경품 증정 캠페인도 진행한다.
캠페인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진로 월드에디션 기획상품 포장에 있는 QR코드를 인식해 참여가 가능하며, 해당 기획상품은 ‘진로소주 6병+월드에디션 소주잔 2종 랜덤’ 구성으로 10일부터 이마트 등 전국 380여 개의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캠페인 추첨 경품으로 ▲1등(6명) 월드에디션 국가를 여행할 수 있는 여행상품권 (100만 원 1인 2매) ▲2등(1명) 레스케이프호텔 아틀리에 디럭스룸 1박 상품권 (1인 1매) ▲3등 (150명) 신세계상품권 5만 원 ▲4등(500명) 신세계상품권 1만원과 퀴즈 정답 작성 & 응원 댓글 작성 시 선착순 1만 5000명에게 면세쇼핑 시 사용할 수 있는 썸머니(온라인몰 전용) 1000원을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이 함께 진행하는 SNS 리그램 이벤트를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월드에디션 소주잔 4종을 랜덤으로 별도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협업으로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경험과 색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세계여행 콘셉트 상품으로 고객들이 ‘잠시’ 멈춘 해외여행의 아쉬움을 달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