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는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창립 76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지마전국 롯데하이마트 온·오프라인 채널 동시 세일은 물론 중고 보상판매 기획전, 캐시백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된다.
먼저 13일부터 30일까지 롯데하이마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코지마 대표 인기 안마의자 8종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프리미엄 안마의자 3종(레전드 시그니처, 카이저 시그니처, 이클립스)과 고급형 안마의자 4종(카이저, 트론, 뉴트로, 맥스), 감각적인 디자인의 코지체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롯데하이마트 입점 이래 코지마 최초로 안마의자 중고 보상판매 기획전을 전개한다.
브랜드, 구입처에 관계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중고 안마의자를 반납한 후 롯데하이마트 단독 판매 프리미엄 모델인 이클립스를 구입하면 30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러 제품을 동시 구입하면 캐시백을 증정하는 롯데하이마트 7대 다품목 동시구매 캐시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안마의자 코지체어와 발마사자기 파가니니를 비롯해 TV,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청소기, 주방가전, 건강가전 등 7가지 제품 라인업 중 두 가지 이상 구매 시 최대 3%의 캐시백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최근 코지마는 오프라인 판매 채널의 제품 라인업 확대를 위해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 차세대 플래그십 안마의자 '레전드 시그니처'를 순차 입점시키고 있다.
또 고객 체험 강화를 위해 소비자들이 직접 편리하게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에서 코지마 브랜드관을 운영하고 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