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교원그룹, 제주 중문에 '블룸호텔' 신규 오픈

여름 맞이 '얼리 서머 패키지' 프로모션

이하린 기자

기사입력 : 2021-06-04 14:26

교원그룹이 제주 중문에 블룸호텔을 오픈했다. 사진=교원그룹이미지 확대보기
교원그룹이 제주 중문에 블룸호텔을 오픈했다. 사진=교원그룹

교원그룹이 제주 중문단지 내 블룸호텔을 신규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중문관광로에 새롭게 문을 연 블룸호텔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누릴 수 있는 실속형 호텔로 운영된다.

디럭스더블∙트윈, 패밀리 룸 등 8종 객실 총 70개와 레스토랑, 편의점, 테라피 등 부대시설을 갖췄다. 특히 패밀리 트리플, 코너스위트 객실은 2개 침실로 구성돼 보다 넓고 편안한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블룸호텔 투숙객이면 누구나 교원그룹이 운영하는 '스위트호텔 제주'의 야외 수영장과 식음업장 등 부대시설도 함께 이용 가능하다.

블룸호텔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얼리 서머 패키지'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내달 15일까지 진행되는 패키지에는 2인 조식, 스위트호텔 야외수영장 무료 이용권, 생맥주와 감자튀김 등 숙박 시 이용 가능한 부대시설과 식음 이용권이 포함됐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백신 접종 확산에 따라 국내 여행지를 중심으로 휴가를 계획하는 분들이 늘고 있다"면서 "더 스위트호텔 체인과 블룸호텔은 방문하는 모든 여행객이 안전하고 편안한 휴가를 보내실 수 있도록 방역과 서비스 질 향상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원그룹은 현재 스위트호텔 제주·경주·남원·낙산 등을 운영하며 호텔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지점별로 가족 고객을 겨냥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는 한편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셀프 체크인-아웃 제도를 도입하는 등 변화에 앞장서고 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
전기차 고민이라면? 그냥 아이오닉 5 사~! 2024년형 아이오닉 5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