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건강간편식 전문 브랜드 ‘더비비고’를 앞세워 5월과 6월 두 달 동안 ‘건강공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맛과 영양은 더하고 건강을 위해 과한 것은 뺀 더비비고 제품의 특장점을 소비자에게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더비비고는 한국영양학회의 검증을 받아 열량, 총지방, 총당류, 나트륨 등 영양소의 구체적 기준치를 설정한 ‘CJ영양설계 가이드라인’을 반영한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은 ‘걱정은 비우고 건강을 채우다, 건강공식’을 슬로건으로 영상 광고, 온라인 기획전과 소비자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영상 광고는 런닝, 요가 등 운동과 각자의 방식으로 ‘걱정과 스트레스는 비우고 여유와 에너지를 채워가는’ 성인 남녀의 라이프스타일을 각각 한 편씩 제작해 유튜브 등에 방영한다. ‘수삼갈비탕’과 ‘차돌우렁강된장’을 중심으로 더비비고가 자신의 건강과 삶을 잘 챙기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건강한식’이라는 점을 강조한다.
CJ제일제당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는 오는 5월 28일까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밸런스 매트와 스포츠 손수건으로 구성된 건강키트를 증정한다. 요리전문 앱 ‘만개의 레시피’와 협업해 더비비고 제품을 활용한 ‘나만의 건강 레시피’ 공모전도 진행한다. 6월 14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CJ상품권, 건강키트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돼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더비비고는 집에서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만족할 만한 가정간편식 제품이다"라면서 "이번 캠페인이 건강한식 더비비고와 더 가까워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