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존에 만나보기 힘든 특별한 혜택의 행사를 전개하고 있다.
1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신라면세점은 지난 10일부터 자체 여행 중개 플랫폼인 ‘신라트립’에서 내수통관 재고면세품인 해외 명품 핸드백을 단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 위크’ 행사를 벌이고 있다.
이번 100원 위크 경품으로는 ▲프라다 ‘마티네 마이크로 사피아노 백’(1개) ▲로에베 ‘해먹 백 미니‘(1개) ▲구찌 선글라스(10개) ▲훌라 ‘슬릭 미니 카메라 백’(10개)을 포함해 매일 다른 상품 총 332개가 준비됐다.
이들 상품은 내수통관 재고면세품으로 출국 없이 구매할 수 있고, 원하는 주소로 무료배송 된다.
신라면세점 회원이면 누구나 오는 23일까지 열리는 100원 위크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신규가입 회원에게 2배의 당첨 확률을 부여한다. 기존 회원은 지인이 가입 시 추천인 ID 입력으로 당첨 확률을 2배 올릴 수 있다. 개인정보 제공동의 기간을 ‘탈퇴 시까지’로 선택하면 추가로 2배를 더해 총 4배의 당첨 확률을 제공한다.
스웨덴 종합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잼라이브 모바일 앱에서 인기 주방 가전을 선보인다.
‘주방가전의 완성’이라는 이름이 붙은 이번 방송은 프리미엄 주방가전 ‘인덕션 브릿지’와 ‘식기세척기 700’, ‘마스터9 블렌더’ 등 일렉트로룩스의 인기 제품을 역대 최대 혜택으로 만나볼 기회다.
인덕션 브릿지 구매 고객에게는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실리트’의 양수냄비 3종 세트를, 식기세척기 700 구매 시에는 1년 치 세제 12박스, 마스터9 블렌더 구매 시 와플메이커를 100% 증정한다.
방송 중 인덕션, 식기세척기를 포함한 최고 금액 구매자 3명에게는 아이패드 8세대 WiFi 32G를, 블렌더 등 소형가전 최고 금액 구매자 3명에게는 쿠쿠 압력밥솥 6인용을 증정한다. 방송 중 구매 인증 댓글을 남긴 고객 중 10명을 선발해 일렉트로룩스 토스터를 선물하는 행사도 마련됐다.
이신영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대표는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프리미엄 주방가전을 더욱 많은 고객에게 소개하고자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면서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전을 구매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북유럽풍 주방을 완성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생활 위생 전문 기업 모나리자는 홈&쇼핑에서 이날 오후 5시 42분부터 6시 40분까지 100% 천연 펄프 화장지 ‘모나리자 홈&화이트 화장지’ 120롤을 특별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방송은 모나리자 홈&화이트 화장지를 3만 3210원(홈&쇼핑 앱 결제 시)에 내놓는데, 이는 화장지 1롤을 300원도 안 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모나리자 홈&화이트 화장지는 모나리자의 45년 기술 노하우를 담아 생산된 100% 국내 생산 제품이다. 100% 천연 펄프와 4무(무형광, 무포름알데히드, 무색, 무향) 제품이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모나리자는 이번 특별 구성을 구매하는 고객 가운데 58명을 뽑아 ‘럭시아 플러스 물티슈’ 한 박스(12팩)를 증정할 예정이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