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레이디가구가 공동구매를 비롯한 역대급 할인을 제공하는 '5 HAPPY DAY' 기획전을 3일부터 31일까지 레이디가구 공식몰에서 진행한다.
레이디가구는 이번 기획전에서 처음으로 공동구매를 진행하며 침대·소파·수납장·테이블 등 카테고리가 다양하다. 매주 2개 품목이 오픈 되며, 제품마다 50명 이상 구매자가 모이는 경우 역대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공동구매가 아니더라도 매주 오픈 되는 특가 찬스를 노리면 총 20개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시공 상품의 경우 전후 비교 사진을 등록하면 5만 원 백화점 상품권을 전원 증정한다.
레이디가구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 기간에는 공식몰에서 판매중인 모든 브랜드의 가구를 50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 원 할인하며, 신규 회원가입 하거나 앱을 통해 구매 시 각 5000원씩 중복 할인해, 제품에 따라 최대 6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특히 앱을 통해 처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퍼스트레이디’ 이벤트에 자동 응모돼 스페셜 경품이 따른다. 1명을 추첨해 명품 브랜드 디올의 레이디디올 5-포켓 카드지갑을 감사 선물로 증정한다.
편지로 마음을 주고받는 가정의달 이벤트 ‘하트하트 편지챌린지’에 참여하면 선물 구입비는 레이디가구가 대신 내준다. 추첨을 통해 가구 공식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를 편지를 쓴 사람과 답장한 사람 모두에게 각 100만 원씩 지급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효도 선물, 어린이날 선물 등 테마별로 적합한 선물용 추천 가구를 레이디가구 기획전 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