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이 봄나들이 철을 맞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공영쇼핑은 안전한 봄나들이에 적합한 '움직이는 집'인 캠핑카, 나들이에 빼놓을 수 없는 돼지고기 구이 상품 등을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6일 론칭하는 '제일모빌 캠핑카'는 공영쇼핑이 개국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상품이다. 제일모빌 캠핑카는 기아 봉고3을 기반으로 우리 중소기업이 국내 캠핑 환경에 맞춰 제작했다. 5인승으로 널찍하고 여유로운 공간을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와 LED 조명으로 단장했다. 추가 옵션 선택 없이도 온열 기능이 탑재된 침대, LED TV, 에어컨, 냉장고, 화장실 등 각종 편의시설을 고루 갖춘 상품이다. 방송에서 상담 예약 후 캠핑카 판매지점을 직접 방문해 상담 후 계약할 수 있다.
3월 3일에는 '삼삼데이'를 맞아 ▲제주돼지세트 ▲1등급 한돈세트 ▲1등급 한돈 대패목살을 방송한다.
'제주돼지세트'는 뒷다리살 부위로 구이용, 불고기용, 찌개용 총 4㎏으로 구성됐다. '1등급 한돈세트'는 삼겹살, 목살, 항정살, 삼겹미추리 등 다양한 부위를 2㎏으로 만나볼 수 있다. '1등급 한돈 대패목살'은 2.1㎏ 구성이다. 삼삼데이를 맞이해 앱 주문 시 1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1년 넘게 코로나 상황 속에서 많이들 지쳐 있어서 안전하고 건강하게 봄을 즐길 수 있는 나들이 상품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우리 농축수산물과 중소기업이 만드는 다양한 실속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