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역대 최대 물량 딸기 행사 마련
이마트는 오는 24일까지 '딸기 챔피언' 행사를 개최한다. 딸기 챔피언은 다양한 딸기 품종으로 차별화된 매장을 운영하는 행사로, 일반 딸기부터 프리미엄 딸기까지 9종의 딸기를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일주일 행사 물량으로는 최대 물량인 320t의 딸기를 준비했다. 딸기 성수기인 크리스마스 연말과 새해 판매량 대비 두 배 이상 많은 물량이다.
'설향 딸기'는 신세계 포인트카드 적립 시 20% 할인된다. 8종의 프리미엄 딸기(장희, 금실, 죽향, 담양, 스마트팜, 킹스베리, 아리향, 메리퀸)는 행사카드 활용 시 30% 싸게 살 수 있다.
◇롯데마트, '향긋한 봄나물 4종' 할인 판매
롯데마트는 '대한민국 농할갑시다' 행사의 일환으로 오는 24일까지 ‘향긋한 봄나물 4종’을 20% 할인 판매한다.
행사 상품은 봄 대표 나물인 달래와 향긋한 향과 쌉쌀한 맛이 특징인 냉이, 그리고 참나물‧돌나물 등이다.
이번 할인 혜택은 엘포인트(L.Point) 회원이 롯데‧신한‧현대 카드로 결제 시 적용된다.
◇세이브존, ‘새봄 새 출발 신학기 완전정복’ 행사 진행
세이브존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오는 23일까지 ‘새봄 새 출발 신학기 완전정복’ 행사를 벌인다.
서울 노원점은 여성복 봄 상품 초대전을 연다. ‘데무’의 슬랙스와 봄코트, ‘고세’의 블라우스 등 제품을 최대 80% 저렴하게 장만할 기회다.
경기 성남점은 신학기 페스티벌에서 인기 스포츠 브랜드를 할인한다. ‘디스커버리’는 티셔츠, 바지, 가방 등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경기 화정점은 5층 매장에서 유‧아동 할인전을 개최한다. ‘보토야 키즈’는 매장 개점을 기념해 원피스, 맨투맨 티셔츠, 상하복 등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인다. ‘컬리수’는 최대 60% 할인 혜택을 준다.
경기 광명점은 영캐주얼 봄 신상 의류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끄레아또레’는 블라우스를 1만 원에 선보이는 등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부천 상동점은 입학식, 첫 출근 등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한 남성복 기획전을 열고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이연에프엔씨, 한촌몰에서 정월대보름 맞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이연에프엔씨는 자사 온라인몰 ‘한촌몰’에서 정월대보름 달맞이 판촉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새해 첫 달맞이 100원딜’, ‘정월 달맞이 위크 특가세일’ 등이 전개된다.
새해 첫 달맞이 100원딜 행사는 한촌몰 신규가입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촌몰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이자 요리 시 육수로 활용하기 좋은 ‘냉장용 사골곰탕육수’를 100원에 살 기회다.
정월 달맞이 위크 특가세일에서는 ‘양지고기 육개장’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제품 2개 구매 시 30%, 4개 구매 시 4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