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의 토탈 홈케어 기업 현대렌탈케어는 오는 30일까지 '신축년(辛丑年)'을 맞아 '큐밍 하소(牛)'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현대렌탈케어는 행사에서 5개 제품군별(정수기·공기청정기·일반·안마의자) 인기 품목을 대상으로 렌털료 면제와 할인 혜택 등을 선사한다.
먼저 초소형 디자인과 UV살균케어 기능을 갖춘 '큐밍 더슬림 플러스 정수기(HQ-P2011)'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렌털 이용료 6개월치 면제 혜택과 장기 이용 약정 기간에 따른 월 렌털 이용료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블레이드 공기청정기(HQ-A20500/HQ-A20700 SET형)'와 '뉴 더케어 공기청정기(HQ-20303 SET형)'도 장기 이용 약정 기간에 따라 월 렌털 이용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샤워기 필터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HQ-S2010)'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월 렌털 비용 3개월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제휴 신용카드 할인 혜택과 현대백화점카드 신규 발급 고객 대상 혜택 등도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신축년을 맞아 가성비 높은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털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