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대표 이선영)은 콘택트렌즈 브랜드 '아큐브'의 멤버십 앱 '마이아큐브'를 리뉴얼 했다.
이번 리뉴얼은 코로나19로 찾아온 비대면 시대에 맞춰 고객 최적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쉽고 간편하게 혜택을 즐기는 '3·6·9 스탬프 멤버십'과 비대면 예약 시스템 '스마트 오더'가 핵심 변화로 이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그중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은 업계 최초로 스마트 오더를 도입했다. 안경원 구매 전 고객에게 발생할 수 있는 불필요한 외출과 대면 접촉을 최소화 할 수 있는 기능으로 필요한 제품을 예약하면 예약 제품이 지정 매장에 준비됐을 때 알림톡을 고객에게 보내주는 서비스다.
여기에 3·6·9 스탬프 멤버십은 보너스 렌즈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아큐브 제품을 구매하면 제품 용량에 따라 스탬프가 1~3개씩 적립되며 9개의 스탬프를 완성할 때마다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20알(5알 4팩)을 받을 수 있다. 보너스 렌즈 역시 스마트 오더로 예약과 수령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은 이번 앱 리뉴얼을 기념으로 12월 31일까지 3·6·9 첫 스탬프 무료 적립과 경품 이벤트를 벌인다. 앱 업데이트 시 자동으로 첫 스탬프가 적립되고 두번째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 모두에게는 카카오 이모티콘이 선물로 제공된다. 마이아큐브로 제품을 첫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추가로 증정된다.
안지혜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아큐브 마케팅팀장 "새로워진 마이아큐브 앱은 3·6·9 스탬프 멤버십으로 더 심플하고 강력한 혜택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비대면 예약 기능을 추가해 언택트 시대 고객의 불편함을 줄일 수 있게 업데이트 됐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