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에도 '트로트 열풍'이 분다. NS홈쇼핑에 트로트 가수 진성과 영기가 출연한다.
NS홈쇼핑은 23일 저녁 8시 35분에 방송하는 '순수 새싹보리' 에 가수 진성과 영기가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순수 새싹보리(50g)는 무농약 GAP(우수농산물 인증) 원료만 사용한 100% 국내산 새싹보리 분말이다. 노지재배가 아닌 특허받은 재배시스템을 활용한 스마트팜에서 생산한 새싹보리로 품질과 안정성을 높였다. 새싹보리에는 영양소 7종을 비롯해 비타민과 미네랄, 아미노산 등 45종의 영양성분이 함유돼 영양공급과 체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증진 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농촌진흥청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폴리코사놀과 사포나린의 함량이 높다.
이날 방송에서 진성과 영기는 트로트 선후배의 합동 공연을 선보인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진성의 싸인 CD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진성과 영기는 투병 생활을 극복한 공통점에서 우러나온 건강 정보를 바탕으로 새싹보리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진성은 평소 철저한 건강 관리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TV 프로그램 '미스터 트롯'이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며 출연자들이 각종 업계에서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홈쇼핑에서도 트로트 가수들이 출연하면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어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홈쇼핑 방송의 주 시청자가 트로트를 즐기는 세대인 만큼 뚜렷한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지난 방송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은 진성과 영기가 다시 한번 순수 새싹보리 방송에 함께한다"면서 "게스트로 등장하는 트로트 가수들이 매출 상승에 상당한 도움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