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숨37°', 기초케어 라인 '타임에너지' 리뉴얼 출시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선사하는 기초케어 라인 '타임에너지'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은 2010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 온 보습영양 라인으로, 10년 만에 리뉴얼 출시됐다.
새로워진 타임에너지에는 순하고 믿을 수 있는 자연·발효 에너지를 담았다. 유기농 허브 유래 발효 성분으로 더욱 풍부해진 영양 성분을 함유했다. 진한 보습력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토너와 에멀전, 세럼과 아이크림, 그리고 크림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된다.
특히 모이스트 퍼밍 크림은 24시간 동안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력으로 피부에 오랫동안 촉촉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끈적임 없는 제형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고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한다.
◇ 아모레퍼시픽 '스테디', 개인 피부 맞춤 콘셉트의 슬리핑 마스크 선봬
아모레퍼시픽의 마스크 전문 브랜드 '스테디'는 개인 피부 맞춤 영양제 콘셉트의 신개념 슬리핑 마스크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를 새로 선보였다.
신제품은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위한 '컴포트 필' 텍스처로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자는 사이 피부에 부족한 영양소를 공급하는 뉴트리-인퓨징 기술이 적용된 슬리핑 마스크다. 위생과 편의성을 생각해 1회 분량만 사용할 수 있는 소포장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는 3가지 기능의 마스크로 구성됐다.
'슬립타민 B' 제품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프로비타민 B 성분에 글루코사민(NAG)의 수분 진정 효과가 더해져 펀안하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슬립타민 C' 제품은 비타민C 유도체와 피부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글루타치온을 함유해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마지막으로 안티에이징 효과의 비타민 E와 오메가-3 성분이 영양과 탄력을 부여해 탄탄한 피부 결로 만들어주는 '슬립타민 E' 제품이 있다.
◇ 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 콜라겐 담은 앰풀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코스메틱 브랜드 리리코스가 콜라겐을 삼중으로 관리하는 '누보 콜라겐 브이 앰풀'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리리코스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누보 콜라겐' 성분을 51.7% 함유해 피부를 탄탄하고 건강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콜라겐 앰풀이다.
누보 콜라겐은 피부 흡수율을 높인 저분자화 콜라겐과 바쿠치올 성분으로 이뤄진 혁신적인 탄력 성분이다. 저분자화 콜라겐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되고, 바쿠치올 성분이 콜라겐 활성을 촉진하는 동시에 감소까지 억제해 콜라겐을 삼중으로 관리한다.
신제품은 아욱 추출물, 자작나무 수액 등에서 발견한 노화 관련 특허 성분 3종이 포함돼 복합적인 피부 관리를 도와준다. 앰풀의 오일 입자에는 모공의 78만분의 1로 쪼개는 마이크로 오일 입자 기술을 적용해 피부 흡수력을 한층 더 높였다.
다양한 피부 효능 성분에 기술력이 더해져 기존 리리코스 앰풀 대비 탄력과 보습 기능이 강화됐으며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앰풀 4주 사용 시 눈 밑, 입가, 이마 등의 부위에 탄력과 주름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