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LG유플러스, '인강 태블릿·노트북 종결전' 이벤트

U+Shop에서 구매 행사…7% 통신요금 추가 할인·특별 사은품 제공
인터넷 강의 수강용 서피스프로X·갤럭시탭S4 256GB 단독모델 판매

박수현 기자

기사입력 : 2020-04-10 10:01

LG유플러스 모델이 U+샵에서 진행하는 노트북, 태블릿PC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LG유플러스 모델이 U+샵에서 진행하는 노트북, 태블릿PC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가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온라인 개학을 맞아 PC나 태블릿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한 판매행사에 돌입했다.

LG유플러스는 10일 자사 온라인몰 U+샵에서 서피스프로X LTE와 갤럭시탭 S4 256GB 등 단독 모델을 '인강 태블릿·노트북 종결전'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최근 초·중·고등학생들의 온라인 개학을 맞아 학생들이 수업에 효율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신형 노트북·태블릿PC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U+Shop에서는 LTE 데이터무제한 요금제인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요금제’로 휴대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두 대의 태블릿PC 또는 LTE 노트북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과 매월 통신요금 7%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서피스프로X LTE는 노트북의 성능과 태블릿PC의 편의성을 모두 갖춘 투인원(2-in-1) 기기다. 고속 충전기능을 지원해 1시간 만에 80%를 충전할 수 있고, 완충 시 13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

U+Shop에서 ‘태블릿/스마트기기 500MB+나눠쓰기’ 요금제와 함께 구매할 경우 공시지원금과 추가지원금 42만2050원과 7% 통신요금 할인 혜택을 받아 월 8만8000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또 서피스 프로X를 구입하는 고객은 시그니처 타입커버와 슬림펜, USB-C 허브, 충전기, 고급 슬리브 등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갤럭시탭S4 256GB는 7300mAh의 대용량 배터리와 넉넉한 저장공간을 갖춘 안드로이드 OS 태블릿이다. U+Shop에서 ‘태블릿/스마트기기 500MB+나눠쓰기’ 요금제와 함께 구매할 경우 공시지원금과 추가지원금 46만 원과 7% 통신요금 할인혜택을 받아 월 3만 8000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이 외 LG유플러스는 U+Shop에서 인강에 최적화된 초경량 윈도우 노트북인 갤럭시북S, 5G의 빠른 전송속도로 쾌적한 동영상 시청이 가능한 갤럭시탭S6, 30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이 강점인 갤럭시 탭A 10.1 2019도 판매한다.

아울러 U+Shop을 통해 노트북과 태블릿PC를 구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코시 회전식 태블릿 거치대를 제공하고, 보조배터리·스마트 텀블러·무선 눈 마사지기·무선 충전 마우스·미니 블루투스 스피커·제습기 등 단독 사은품 6종 중 1가지를 증정한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