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카카오게임즈, '지스타 2022'서 가디스오더·아레스·에버소울 시연

가디스오더·에버소울 2년 연속 전시

이원용 기자

기사입력 : 2022-10-26 17:22

사진=카카오게임즈 '지스타 2022' 티저 사이트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카카오게임즈 '지스타 2022' 티저 사이트 캡처
카카오게임즈가 다음달 열릴 게임 전시 행사 '지스타 2022'에서 '가디스오더',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에버소울' 등 3종을 출품한다고 26일 밝혔다.

'가디스오더'는 도트 그래픽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 개발사 로드컴플릿의 차기작이다. 전작과 같은 장르인 도트 그래픽 액션 RPG로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참여했던 정태룡 프로듀서(PD)가 개발진을 이끌고 있다.
'아레스'는 지난 2019년 설립된 신생 게임사 세컨드다이브의 데뷔작으로, SF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MMORPG다. 과거 불리언게임즈서 액션 RPG '다크 어벤저' 시리즈를 선보였던 반승철 개발자가 대표를 맡고 있으며 고퀄리티 그래픽, 논타깃팅 스킬을 기반으로 한 액션 등을 핵심 콘텐츠로 한다.

'에버소울' 역시 지난 2019년에 설립된 신생 게임사 나인아크의 데뷔작이다. 다양한 매력을 가진 정령들을 수집, 덱을 구성해 전투하고 각 정령들과 유대감을 쌓으며 개별 스토리를 확인하는 호감도 시스템을 갖춘 서브컬처 수집형 RPG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해 지스타의 메인 스폰서를 맡아 100부스 규모 대형 전시장에서 올 6월 국내 출시한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와 '에버소울'과 '가디스오더'를 소개했다. 이번 지스타에서도 100부스 규모의 전시장을 열고 3종 신작을 시연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오는 11월 17일부터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여리는 '지스타 2022'에는 카카오게임즈 외에도 위메이드·넥슨·넷마블·크래프톤·네오위즈·레벨 인피니트·호요버스 등이 참여한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
전기차 고민이라면? 그냥 아이오닉 5 사~! 2024년형 아이오닉 5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