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계열 올가홀푸드가 인기 제품을 최대 55% 할인하는 '2022년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행사를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올가홀푸드의 선물세트는 건강과 친환경 가치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따라 차별화된 가치를 부여해 선택의 폭을 다양화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도 엄선한 프리미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우선 과일 선물세트인 '행복 사과세트'와 '행복 사과/배 혼합세트'는 올가홀씨드 품종인 아리수 사과와 황금배로 구성된 제품으로, 재배하기 까다롭지만 높은 당도로 인기 있는 품종만을 선별했다. 또 고당도 샤인머스캣과 사과, 배가 함께 구성된 '행복 샤인머스캣 3종 혼합세트'를 신규로 마련했다. 샤인머스캣은 생산과정에서 에너지 사용을 줄인 저탄소 농법으로 길러 지속가능한 환경을 고려한 제품이다.
정육 선물세트는 지정목장에서 무항생제 사료로 건강하게 사육한 프리미엄 한우로 준비했다. 1+ 등급의 불고기와 국거리로 구성한 '1+무항생제 한우 정성세트', 명절 요리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네 가지 부위의 '무항생제 한우 정품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 갈비를 얇게 포 뜬 생포갈비를 맛볼 수 있는 '무항생제 한우 수제 생갈비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표고버섯도 가치 소비를 실천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마련했다. 농약·화학비료 없이 생산된 임산물에만 부여되는 '청정숲푸드' 인증을 받은 표고세트 '유기농 표고세트 2호'와 '유기농 표고세트 4호'를 준비했다. 아울러 '유기농 표고분말혼합세트', '친환경 건버섯6종세트'를 만날 수 있다.
견과 세트는 잣, 호두, 대추 등 귀한 국산 유기농 견과가 담긴 '친환경 국산 견과세트'부터 유기농 생아몬드, 호두, 캐슈넛으로 구성된 '유기농 기쁨견과 선물세트' 등을 마련했다. 올가홀푸드의 견과 매출 1위인 '한봉견과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프리미엄 조미소스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다. 국내산 참깨와 들깨를 발아시켜 적당한 온도에 짜내 향이 좋은 '참기름선물세트 3호'와 토판 천일염을 담은 '참기름 선물세트 4호' 등을 준비했다. 이어 ‘올가 참기름 들기름 어간장 선물세트’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토판 천일염으로만 이루어진 ‘올가 토판 천일염 세트’를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참진한 녹용 홍삼정', '풀비타 홍삼순액 세트' 등의 건강음료를 준비했다. 또 '데일리 밀크씨슬+메가비타C 세트', '에스밸런스+엔쵸비오메가 세트' 등 풀비타 제품을 세트 구성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김현민 올가홀푸드 영업기획팀 팀장은 "올 추석에도 친환경과 지속가능한 가치를 담아 엄선한 프리미엄 안심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올가의 선물세트 사전예약 행사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