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라이틀리'가 '벨리곰 곤약볶음밥 2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라이틀리 벨리곰 곤약볶음밥 2종은 △참치김치 곤약볶음밥 △매콤해물 곤약볶음밥이다. 곤약을 주원료로 활용해 칼로리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벨리곰 참치김치 곤약볶음밥은 김치와 고소한 참치, 깊은 풍미의 고추장을 함께 볶아 매콤한 감칠맛을 냈다. 벨리곰 매콤해물 곤약볶음밥은 낙지와 오징어, 새우 등 각종 해산물과 채소를 해물 특제소스와 볶아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조리법은 간단하다.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달군 후 제품을 넣고 주걱으로 저으며 약 4분간 조리하면 볶음밥이 완성된다. 전자레인지를 이용할 때는 전용 용기에 담아 랩을 씌우고 약 4분 30초 동안 조리한 후 섞어서 먹으면 된다.
대상은 라이틀리 브랜드와 캐릭터 콘텐츠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 벨리곰은 구독자 수 52만명이 넘는 유튜브 '벨리곰TV'의 분홍색 곰 캐릭터다. 대상은 이번 신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벨리곰을 적용했다.
대상 관계자는 "칼로리 부담 없이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먹는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하고자 벨리곰 협업 신제품을 출시했다"면서 "앞으로도 맛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